[영상] 백악관 근방 트럼프 닮은 닭 조형물 '눈길'

이종수 2017. 8. 10. 13:3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을 풍자하는 닭 모양 대형 조형물이 백악관 근방에 세워져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을 닮은 닭 모양 조형물 '돈(Don)'은 9 미터 높이로, 금색 닭 볏은 트럼프 당선인의 금발 헤어 스타일을, 닭 날개는 트럼프의 손동작을 연상케 합니다.

닭 조형물 돈이 백악관을 배경으로 최근 설치되자 인근 주민들과 관광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돈은 시애틀의 한 예술가가 중국에서 제작했는데, 캘리포니아 다큐멘터리 제작자 타랑 싱 브라 씨가 이를 구매해 백악관 인근으로 옮겨 세웠습니다.

브라 씨는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트럼프 대통령의 거짓말로 빵빵하게 부풀려졌다 오므라든 소방호수처럼 돈이 쭈그러진 모습도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뉴스 덕후들의 YTN페이스북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 화제의 뉴스]
"제 아들이 삼성 취업을…" 한 언론사 간부의 청탁양아버지가 딸에게 이상한 주사 놓고 저지른 일단톡방 음담패설...사적 대화냐 성희롱이냐18개월 아기, '개 오줌' 때문에 발가락 절단?'힙합 래퍼' 상추·쇼리, 미군 헌병에 현행범으로 체포
[저작권자(c) YTN(Yes! Top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