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도적도 양갓집 규수로 변신시키는 메이크업 어플 화제 "이래서 인터넷엔 예쁜 사람만"

남소라 온라인기자 blanc@kyunghyang.com 2017. 7. 25. 17: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도적도 양갓집 규수로 변신시키는 메이크업 어플리케이션 화제 “이래서 인터넷엔 예쁜 사람만”

민낯 사진을 화장한 것 처럼 만들어주는 휴대폰 어플리케이션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배우 전광렬의 방송 출연 사진이 공유되며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해당 사진은 지난 2011년 배우 전광렬이 출연한 MBC 드라마 <빛과 그림자>의 한 장면을 캡처한 것이다.

사진 속 전광렬은 눈을 크게 뜨고 누군가에게 권총을 겨누며 일촉즉발의 상황에 처해 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해당 사진을 메이크업 어플을 적용한 결과 사진 속 급박한 분위기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게 전광렬의 피부는 뽀얗게 보정됐고, 가지런히 정돈된 눈썹에 은은하게 들어간 복숭아빛 볼터치가 눈길을 끈다.

메이크업 적용 전과 후가 너무나 큰 차이를 보이는 해당 사진은 누리꾼 사이에 빠르게 공유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와 예쁘다” “어쩐지 다른 세상 같더라” “총도 예뻐졌네요” “어떤 어플인가요?” “아래는 북한 배우 같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남소라 온라인기자 blanc@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