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 마이웨이' 김지원, 로코 책임지는 최애라표 애교 셋

김영록 2017. 7. 4. 09: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원이 사랑스러운 애교 퍼레이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켰다.

최근 방송 중인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거침없이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최애라'역을 맡은 김지원이 쫄깃한 '최애라'표 애교로 극의 재미를 높이고 있다.

이에 오직 '쌈, 마이웨이'에서만 볼 수 있는 김지원의 능청스러운 애교 명장면을 되짚어봤다.

김지원은 '쌈, 마이웨이'를 통해 상큼 발랄한 애교 퍼레이드를 펼치며 쫀득한 재미를 불어 넣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배우 김지원이 사랑스러운 애교 퍼레이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켰다.

최근 방송 중인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거침없이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최애라'역을 맡은 김지원이 쫄깃한 '최애라'표 애교로 극의 재미를 높이고 있다. 이에 오직 '쌈, 마이웨이'에서만 볼 수 있는 김지원의 능청스러운 애교 명장면을 되짚어봤다.

#2회 - "나는 예쁜 척 하는 게 아니라 예쁘게 태어난 건데"

애라는 대학 동창인 찬숙(황보라 분)의 결혼식을 가기 위해 예쁘게 차려 입었다. "어떻게 한 시간만에 사람이 이렇게 바뀌냐"라는 '남사친' 동만(박서준 분)의 말에 애라는 애교 가득한 목소리로 "나는 예쁜 척 하는 게 아니라 예쁘게 태어난 건데"라며 양 볼에 바람을 넣었다. 이어 "그거를 남들이 막 예쁜 척 하는 거라고 그니깐 애라도 힘들어 훔훔"이라고 말하면서 폭풍애교를 선보였다. 찰떡같은 애라의 애교에 보는 이들의 입가에는 자동 미소가 번졌다.

#8회 - "애라는 재미가 없을라 그래. 후"

애라는 체육관에서 동만의 선배인 병주(김성범 분)가 동만을 괴롭히는 모습을 봤다. 그는 병주를 향해 "애라도 해보고 싶어"라며 링 위에 올랐고, 병주가 헤드기어를 착용한 모습을 보고 "애라는 재미가 없을라 그래. 후"라며 병주가 쓰고 있던 헤드기어를 벗게 만들었다. 또한, 순진무구한 표정을 한 채, "형아 같은 고수들은 정말 주먹이 들어오는 게 다 보여요?"라며 물었다. 그 후, 살살 주먹을 휘두르던 애라는 병주의 얼굴에 강력한 펀치를 날렸다. 동만의 복수를 대신한 애라의 치명적인 애교는 웃음과 통쾌함을 동시에 선사했다.

#13회 - "애라는 싫어, 동만이가 안 했으면 좋겠어"

애라는 '남자친구' 동만이 탁수(김건우 분)와 시합하는 것을 걱정하며 계속 반대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합을 하고자 하는 동만이에게 애라는 '뭐라도 해보자'는 마음으로 애교에 시동을 걸었다. 그는 "애라는 싫어. 동만이가 안 했으면 좋겠어"라며 입술을 쭉 내밀며 깜찍한 애교를 발사했다. 그러나 동만은 "동만이는 속상해"라며 애교에 맞불을 놓았고, 이에 당황한 애라의 모습은 안방극장에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원은 '쌈, 마이웨이'를 통해 상큼 발랄한 애교 퍼레이드를 펼치며 쫀득한 재미를 불어 넣고 있다. 그는 초롱초롱한 눈망울과 애교 섞인 목소리, 천연덕스러운 표정 연기, 3인칭 화법으로 '최애라'표 애교를 완성시키고 있다. 이러한 김지원의 애교 연기는 유명 포털사이트에 '김지원 애교'라는 연관 검색어를 생성시킬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라고. 이에 김지원이 앞으로 남은 '쌈, 마이웨이' 방송에서 어떠한 사랑스러움으로 시청자들을 무장해제 시킬지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김지원이 출연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꼴통판타스틱 포(4)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5자루 한정!
걸그룹 日멤버 “대표에게 성추행 당해”
원전, 인턴 채용에 ‘수영복 심사’ 논란
안신애, 日 그라비아 화보 도전
김수현 “설리와 전라노출·베드신…”
“신성일, 故김영애와 이별한 이유…임신”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골프 스코어 '10타' 줄이기 성공!, 이런 방법이..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