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약 성공 맞지?" 언니쓰2, 음원 1위 공약 인증샷 공개

뉴스엔 2017. 5. 15. 10: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2' 출연진 '언니쓰2'가 5월 15일 오전 한강에 떴다.

'맞지?'는 이 선언에 부흥하듯 공개 이후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고, 이날 오전 김숙은 영동대교, 홍진경은 한강대교, 강예원은 한남대교, 한채영은 반포 잠수교, 홍진영은 잠실대교, 공민지는 동작대교, 전소미는 양화대교에서 각자 춤을 추며 공약을 이행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민주 기자]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2’ 출연진 ‘언니쓰2’가 5월 15일 오전 한강에 떴다. 음원 1위 공약을 실행하기 위해 각자 집에서 가까운 대교에서 춤을 춘 것.

앞서 언니쓰2는 지난 5월 12일 오후 타이틀곡 ‘맞지?’와 ‘랄랄라송’ 음원을 공개했다. 이들은 ‘맞지?’가 음원 1위를 할 경우, 15일 오전 7시부터 30분 동안 각자 자신의 집에서 가까운 대교에서 춤을 추겠다고 선언했다.

‘맞지?’는 이 선언에 부흥하듯 공개 이후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고, 이날 오전 김숙은 영동대교, 홍진경은 한강대교, 강예원은 한남대교, 한채영은 반포 잠수교, 홍진영은 잠실대교, 공민지는 동작대교, 전소미는 양화대교에서 각자 춤을 추며 공약을 이행했다.

언니쓰는 공약 실천과 함께 각자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숙은 ‘영동대교’ 글자가 보이는 대교 앞에서 마이크를 손에 쥔 채 장난 가득한 미소를 보이며 사진을 찍었고, 홍진영은 한복을 입고 양 손으로 얼굴을 감싼 채 얼떨떨한 표정의 인증샷을 올렸다.

공민지는 “조선팔도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운 춤신춤왕 민지 납시오”라는 글과 함께 고운 자태의 셀카를 공개했고, 한채영과 강예원, 전소미 역시 각각 대교 앞에서 한복을 입은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인증샷을 올렸다.

특히 홍진경은 치마와 저고리 차림의 여자 한복이 아닌 도련님 같은 모습의 남자 한복을 소화해내며 ‘걸크러쉬’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언니쓰 짱이다”, “어찌 저리 귀여울까”, “아침부터 안무 추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언니쓰2’ 멤버 인스타그램)

뉴스엔 김민주 newsen@

‘그것이 알고싶다’ 20대 전후 여성 덕성63 암매장 범인의 심리상태 ‘소름’(종합)‘응팔’ 미술팀, 임종석 대통령 비서실장에게 1년만에 사과한 사연‘조우종♥’ 정다은, 발리 신혼여행서 뽐낸 무결점 비키니 몸매 ‘러블리 미모’김주하 앵커, 문재인 대통령 커피 발언 논란이 된 이유고민정 “문재인 손 잡은 이유, 몇분만에 홀딱 반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