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싸이 "이병헌, MV 출연 매번 거절..정극 연기해"

황미현 기자 2017. 5. 10. 14: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년 6개월만에 8집으로 컴백한 가수 싸이가 "이병헌이 내 뮤직비디오 출연을 매번 거절하다 이번에 응해줬다"고 밝혔다.

싸이는 이병헌의 뮤직비디오 출연에 대해 "카메오 출연 요청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다. 그런데 이번에 특정 가사를 소개하면서 흥미를 느끼더라. '생선은 가시 발라 먹어 수박은 씨 발라먹어'다"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1 DB © News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1년 6개월만에 8집으로 컴백한 가수 싸이가 "이병헌이 내 뮤직비디오 출연을 매번 거절하다 이번에 응해줬다"고 밝혔다.

싸이는 10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콘래드 호텔에서 정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싸이는 이병헌의 뮤직비디오 출연에 대해 "카메오 출연 요청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다. 그런데 이번에 특정 가사를 소개하면서 흥미를 느끼더라. '생선은 가시 발라 먹어 수박은 씨 발라먹어'다"라고 말했다.

이어 "노래를 하지 않고 춤만 좀 춰달라고 요청했더니 뮤직비디오에서 정극으로 연기를 해줬다"고 소개했다.

이병헌은 싸이의 곡 'I LUV IT'에서 짧은 등장이지만 뇌리에 박히는 강한 존재감으로 큰 웃음을 터뜨렸다.

이날 싸이는 뮤직비디오 소개에 앞서 "세상에서 내가 하는 일 중에 무대에 서는 것이 제일 안 떨리는 것 같다. 대신 이 시간이 제일 떨린다"고 말했다.

싸이의 더블 타이틀곡 'I LUV IT' 'NEW FACE'를 비롯해 총 10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뮤직비디오 출연진, 작사, 작곡, 그리고 피처링까지 초호화 라인업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이병헌과 손나은이 출연했고, 그 동안 '강남스타일, GENTLE MAN' 등 히트곡들을 탄생시켰던 유건형을 필두로, JYP 박진영, KUSH, 지코, B.I, BOBBY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싸이와 함께했다.

싸이의 8집 앨범 ‘4X2=8’은 오늘 오후 6시에 공개된다. 그리고 공개를 한 시간 앞둔 오후 5시에는 네이버 VLIVE ‘싸이 리틀 텔레비전 2’를 진행, 근황과 신보 소개,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에피소드 등에 대해 얘기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hmh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