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조, 여자친구와 함께 고민 해결사 등장

김성원 2017. 3. 20. 13: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조가 여자친구(신비, 엄지)와 함께 20일 KBS 2TV '안녕하세요'에 출연한다.

지조는 실제로도 고민 상담과 소통하는 걸 좋아해 고정 게스트로 나가고 있는 라디오 프로그램만 2~3개가 있으며 라디오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인기 게스트로 통하고 있다.

지조와 여자친구가 함께하는 '안녕하세요'는 2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조가 여자친구(신비, 엄지)와 함께 20일 KBS 2TV '안녕하세요'에 출연한다.

올초 MBC '라디오스타' 출연한 지조는 공중파, 케이블 할 것 없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능감을 드러내고 있다. 10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에서는 자신의 주특기인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이며 래퍼로서의 모습도 다시금 각인시켰다. 이번에는 고민 들어주는 남자로 나섰다.

지조는 실제로도 고민 상담과 소통하는 걸 좋아해 고정 게스트로 나가고 있는 라디오 프로그램만 2~3개가 있으며 라디오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인기 게스트로 통하고 있다. 매번 인터뷰 때마다 라디오DJ가 꿈이라고 밝혀왔고 특히 자신만의 라디오를 꾸려가고 싶다며 이미 프로그램 이름까지 다 정해뒀다는 후문이다.

'안녕하세요'에서는 사연 주인공들의 고민을 진지하게 경청하고 조언하며 MC인 이영자와 신동엽의 사랑을 독차지 했다고 한다.

지조와 같이 출연한 음원차트 강자 여자친구는 지난 6일 새 미니앨범 'THE AWAKENING'을 발표, 타이틀곡 'FINGERTIP'으로 활동 중이며 FINGERTIP으로 음원차트 4곳에서 1위를 하기도 했다.

이번에 출연하게 된 신비와 엄지는 어떤 재치와 입담으로 사연 주인공들의 고민을 해소시켜줄 지 기대가 된다.

지조와 여자친구가 함께하는 '안녕하세요'는 2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7i 아이언세트에 '유틸' 2개 추가까지 '40만원'대 판매!
 ▲ 이효리 친오빠, 소매치기 잡았다
 ▲ 클라라 속옷만 입고 파격 촬영
 ▲ “장시호, 김동성 아이 문제로 결별“
 ▲ 류태준 “이영자와 데뷔 첫키스”
 ▲ 홍진영 “매니저에 맞고” 충격 고백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연예인 '몸매관리' 이방법이 최고지!
일본 단조웨지, 자석처럼 공이 핀에 착!착! 붙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