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앱' 이동욱 "'강심장', '룸메이트' 이후 슬럼프 극복했다"

조현주 2017. 3. 13. 16: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동욱이 슬럼프를 언급했다.

이동욱은 12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2017 이동욱 아시아 투어 in 서울 4 My Dear' 현장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조현주 기자]

‘V앱’

이동욱이 슬럼프를 언급했다.

이동욱은 12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2017 이동욱 아시아 투어 in 서울 4 My Dear’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이동욱은 슬럼프에 대한 질문을 받고 “군대 다녀오고 나서 ‘여인의 향기’라는 작품으로 괜찮은 복귀를 했는데, 그 이후에는 사랑을 못 받아서 슬럼프도 겪었고, 마음 아픔을 겪었다”면서 “이후 ‘강심장’, ‘룸메이트’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하면서 캐릭터보다 자연인 이동욱을 보여줌으로서 슬럼프를 벗어났던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도깨비’ 전에 ‘풍선껌’도 했는데, 현장에서 사이가 너무 좋았다. 그 분들과 지내면서 시청률이 다가 아닌 것을 느꼈다. 이 직업을 하는데에는 좋은 사람들과 만나는 것도 의미가 있다는 걸 느껴졌다”면서 “다행히 ‘도깨비’가 큰 사랑을 받아서 너무나도 다행이었다”고 덧붙였다.

이날 열린 이동욱의 국내 팬미팅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아시아 투어는 서울을 포함한 7개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