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단공개' 조인성 패밀리에 아이유인나까지 '꽃보다 절친★' (종합)

조윤선 2017. 2. 27. 21:2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바쁜 스케줄에도 우정여행을 떠나 남다른 우정을 쌓은 스타들의 명단이 공개됐다.

27일 저녁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7'에서는 '우정여행 떠난 꽃보다 절친' 스타들의 명단이 전파를 탔다.

1위는 7년째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써니'의 칠공주가 차지했다. 강소라를 비롯해 심은경, 민효린, 박진주, 남보라, 강민영, 김보미까지 모두 실제로도 영화에서처럼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고 있다고. 특히 '칠공주' 멤버들은 영화 개봉 직전 '써니'가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고, 개봉 후 5년이 흐른 뒤에도 여전한 우정을 쌓으며 일본, 제주도 등으로 함께 여름 휴가를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2위는 연예계 소문난 '조인성 패밀리'였다. 영화와 예능, 광고 등을 통해 인연을 맺은 조인성, 송중기, 이광수를 비롯해 임주환, 디오, 김우빈, 김기방까지 훈남들로 구성된 '조인성 패밀리'. 이들은 2015년 전역한 송중기의 제대 기념 여행을 시작으로 바쁜 스케줄에도 시간을 내 일본 도쿄로 함께 여행을 떠나는 등 각별한 사이를 이어가고 있다.

연예계 대표 '소울 메이트' 유인나와 아이유는 3위에 올랐다. 2011년 SBS '영웅호걸'에 출연하며 남다른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연예계 대표 절친. 유인나와 아이유는 2015년 8월 매니저도 없이 이탈리아로 여행을 떠나 다른 사람 시선 의식하지 않고, 평범하게 여행을 즐기며 친자매 같은 사이를 자랑했다.

4위는 박서준과 최우식이 차지했다. 2012년 시트콤 '패밀리'에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극 중 관계처럼 실제 단짝 친구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은 공인임에도 기차를 이용해 부산으로 첫 여행을 떠나 남다른 추억을 쌓았고, 이후에는 여행룩까지 맞춰 입고 태국 방콕 여행을 떠난 사실이 알려져 주목받은 바 있다.

5위는 미녀 스타들로 이루어진 사모임의 멤버로 종교 모임을 통해 가까워진 엄지원, 한지혜, 김성은이었다. 엄지원과 김성은은 검사 남편의 해외 연수에 동행해 3년째 오스트리아 비엔나에 거주 중인 한지혜와 함께 유럽 여행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다.

6위는 연기파 배우 황정민, 지진희, 조승우. 한 살 터울인 황정민과 지진희, 두 사람보다 10살이나 어린 조승우는 나이 차이도 극복하고 호형호제하는 사이로 발전했다고.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답게 세 사람은 바쁜 스케줄로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게 쉽지는 않았지만 14년 전 기념할 만한 여행을 떠났다. 서해안에 있는 신진도로 여행을 떠난 세 사람은 마치 대학생 MT처럼 술 마시고, 낚시하는 등 소박한 2박 3일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 당시 사진은 현재까지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다.

데뷔 연도와 나이는 다르지만 같은 소속사 배우로 두터운 친분을 쌓은 김지수, 김아중, 문근영은 7위에 올랐다. 세 사람은 2015년 우정 티셔츠까지 맞춰 입고, 매니저도 없이 제주도로 3박 4일 여행을 떠나 각별한 우정을 쌓았다. 김아중은 현재 두 사람과 소속사는 다르지만, 여전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8위는 1988년생 동갑내기로 같은 소속사에서 데뷔 초부터 자연스럽게 친분을 쌓은 규현과 최강창민이 차지했다. 두 사람은 2014년 3월 전국 맛집을 돌아다니는 먹방 투어를 첫 여행으로 이후 제주도, 일본 등으로 함께 여행을 떠나며 우정을 쌓았다.

supremez@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 명품 골프 풀세트 '50만원'대 '파격할인' 50세트한정
 ▲ 학부모 단체, 설민석 강사 형사고발
 ▲ 가수 임지안 동생, 택시 살인 사건 피해자
 ▲ '박잎선 이혼' 송종국, 방송 복귀 준비
 ▲ 연극배우 3명…집단 성폭행 '충격'
 ▲ 연상연하 톱스타, 온천 밀회 포착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이쁜몸매 만들기 ‘14일 프로젝트!’ 이거 된다 되~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