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슬리피X이국주, '첫 동침' 달달 지수 UP

홍민기 2017. 2. 26. 09:0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슬리피-이국주가 결혼 후 첫 겨울여행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함과 큰 웃음을 선사했다. 슬리피-이국주는 알콩달콩 둘만의 시간을 보내며 추운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만든 것. 특히 두 사람은 함께 있을 때 웃음이 끊이질않는 것은 물론, 서로를 배려하는 '활력 커플'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25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국슬 커플' 슬리피-이국주의 석모도 한옥 스테이, '직진 커플' 공명-정혜성의 취향저격 여행 2탄, '태봄 커플' 최태준-윤보미의 숯가마 찜질방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먼저, 이날 방송에서는 '국슬 커플' 슬리피-이국주의 석모도 여행 현장이 공개됐다. 앞서 빙어잡이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이들은 석모도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더욱 가까워졌다. 특히 슬리피는 "섬에 들어가서 배 시간 끊기면 안 나오려고요"라고 음흉한(?) 마음을 드러내며 석모도로 들어갔고, 슬리피의 계획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냄과 동시에 로맨틱한 순간들을 예고해 시선을 모았다.

그러나 석모도에서의 첫 일정은 두 사람에게 로맨틱이 아닌 힘겨운 고통을 선사해 큰 웃음을 줬다. 슬리피는 이국주에게 소원이 이루어지는 계단이 있다며 보문사로 이끌었지만 앞에 닥친 491의 계단을 보며 얼음이 된 것. 하늘을 찌를 듯 높게 쌓여 끝이 보이지 않는 돌계단을 본 이국주는 겁에 질렸고, 강력하게 보문사를 추천한 슬리피는 급격히 말 수가 줄어들며 이국주의 눈치를 봐야만 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서로에 대한 배려와 사랑으로 극복됐다. 이국주는 계단을 더욱 재미있게 올라가기 위해 급히 '가위 바위 보' 게임을 하자고 한 것. 이국주는 남편이 자신과 함께 오르고 싶어한 마음을 받아들여 포기하지 않고 묵묵히 버텨주었다. 정상에 오른 두 사람은 눈 앞에 있는 광경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함께 기뻐했고 사진을 찍으며 또 하나의 추억을 남겼다.

슬리피-이국주는 종이에 소원을 쓰면서도 서로에 대한 마음을 아끼지 않았다. 슬리피는 '가족의 건강과 화목', '국주의 건강과 행복'을 썼고 이국주는 '남편이 계속 쭉쭉 올라가게 해주세요'라고 쓴 것. 두 사람은 소원이 이루어질 것이라는 믿음으로 환하게 웃었고 내려가는 힘들어 티격태격하면서도 함께 있기에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국주가 419개의 계단을 오를 수 있었던 힘은 바로 '슬리피'라는 활력소가 존재했기 때문이었다.

슬리피-이국주는 한옥 스테이를 통해 찰떡 궁합을 보여주며 차원이 다른 먹방으로 빅재미를 줬다. 직접 낙지-전복-꽃게-꼬막 등 해물들을 사온 두 사람은 직접 장작을 패 가마솥으로 해물탕을 만든 것. 이국주는 "전복은 무조건 남편 거~"라며 슬리피 챙기기에 바빴고, 슬리피 역시 이국주에게 먹을 걸 챙겨주며 오붓하게 식사를 했다. 이후 두 사람은 난로 앞에 나란히 앉아 달고나를 만들며 '꽁냥꽁냥' 달달한 시간을 보냈고, 슬리피는 달고나에 하트를 박으며 이국주에게 은근히 마음을 드러내는 등 서툰 로맨티스트의 모습으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두 사람은 한옥 스테이를 통해 묘한 감정을 다시금 느끼게 됐다. 다소 좁은 방 안에 들어 선 두 사람은 서로에게 장난을 치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여준 것. 눈도 제대로 못 맞출 것 같은 공간에서 함께 잠을 자야 하는 이들은 두 사람 사이에서는 사뭇 다른 기류가 흘렀고, "여보님 불 좀 꺼주세요~"라는 이국주의 말에 방에 불이 꺼지자 온풍기에서 새어 나오는 빛으로 분위기는 더욱 야릇해졌다. '국슬 커플' 슬리피-이국주의 첫 합방이 이루어지는 순간이었다.

공명은 '아내 취향저격 여행' 세 번째 코스로 슬링샷-커피 데이트에 이어 클레이 사격을 준비했다.? 공명은 클레이 사격에서 남다른 재능을 자랑했고 소원권을 건 내기에서 정혜성을 앞서 나가며 승리에 한 발짝 더 다가갔다. 하지만 정혜성은 공명의 도움을 받아 명중시키는 방법을 알게 됐고 결국 급속도로 공명의 점수를 따라간 것. 결국 점수는 3대 3 동점이 됐고, 결국 정혜성이 1점을 앞서며 4대 3으로 승리하게 됐다. 이로써 정혜성은 슬링샷에 이어 내기에서 또 승리를 하며 소원권을 2개 획득하게 됐다. 공명은 내기에서도 정혜성이 우선이었으며, 정혜성이 승리해 웃는 모습을 보며 더욱 행복한 표정을 지어 시선을 끌었다.

공명-정혜성은 결혼 후 첫 여행을 통해 둘 사이의 애정이 더욱 무르익었음을 증명했다. 차 안에서의 밀착된 스킨십은 물론, 노천 온천을 하며 묘한 기류를 내뿜은 것. 공명은 "뭔가 어색했는데 자연스러웠어요. 설레임의 어색함?"이라며 웃어 보였고 "오늘 하루 너무 행복해"라며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정혜성을 바라봤다. 이와 함께 정혜성이 도련님과 통화를 하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정혜성은 공명의 동생인 보이그룹 NCT 멤버 도영과 급 통화를 했고, 방송 말미에는 정혜성과 도련님의 첫 만남이 그려질 것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태준-윤보미는 숯가마 찜질방을 찾아 나란히 양머리를 한 채 화끈한 데이트를 즐겼다. 최태준-윤보미는 80도의 고온방에서 가위바위보로 푸시업 하기 대결을 하며 뜨거움을 맛봐야 했고, 이후 주전부리를 먹으며 달콤한 시간을 보냈다. 또 미온방에서 최태준은 윤보미에게 팔베개를

해주며 로맨틱한 순간을 만들기도 했으며, 노래방에서는 서로에게 노래를 불러주며 마음을 고백하는 등 훈훈한 모습이 이어져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mkmklife@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 명품 골프 풀세트 '50만원'대 '파격할인' 50세트한정
 ▲ 학부모 단체, 설민석 강사 형사고발
 ▲ 가수 임지안 동생, 택시 살인 사건 피해자
 ▲ '박잎선 이혼' 송종국, 방송 복귀 준비
 ▲ 연극배우 3명…집단 성폭행 '충격'
 ▲ 연상연하 톱스타, 온천 밀회 포착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이쁜몸매 만들기 ‘14일 프로젝트!’ 이거 된다 되~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