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인트' 유정 현실 판이라는 한 아이돌의 졸업사진

채혜선 2017. 2. 25. 11: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25·본명 김석진)의 대학교 졸업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진 건국대 졸업 사진'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해당 게시글에는 건국대학교 졸업앨범 중 몇 페이지를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진은 훤칠한 외모와 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드라마, 영화 '치즈인더트랩'에서 유정 역을 맡은 배우 박해진(왼쪽)과 원작의 유정 [사진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글쓴이는 "진 원래 잘생긴 거 알았는데 이 정도로 잘생겼을 줄 몰랐다"며 "보자마자 웹툰 '치즈인더트랩'의 유정 선배가 생각났다"고 했다. '치즈인더트랩'은 드라마로 제작되고 영화 제작을 앞둔 인기 웹툰이다. 대학 생활의 로망을 잘 그려내 여성 독자·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22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측이 공개한 진의 학사모 사진 [사진 방탄소년단 트위터]
진은 지난 22일 건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다. 그는 이날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6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참석으로 인해 같은 날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에서 진행된 2017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에는 참석하지 못했다.
[사진 네이버 V앱 방송 캡처]
진은 이날 네이버 V앱 라이브 방송에서 "학사모를 쓰고 싶어서 졸업식에 정말 가고 싶었다. 가고 싶다고 요청을 드렸는데 어쩔 수 없이 못 가게 됐다"고 아쉬움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박 대통령 취임 4주년···지지율 5%에 탄핵 위기까지

최순실·우병우 골프 트로피? 가짜 제보에 특검 골치

회춘 성형 하는 6070···"주름 없애니 자신감 생겨"

탄기국, 하태경에 50억 손해배상 소송···재산 가압류도

학부모단체 "설민석·최진기 댓글 알바 썼다" 고발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