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 in 러블리"..'내일 그대와' 신민아♥이제훈, 셀카 대방출

조윤선 2017. 2. 10. 0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민아와 이제훈의 만취 셀카가 공개됐다.

9일 신민아 소속사 마더컴퍼니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만취 다음 날 마린을 경악게 했던 마린&소준의 만취셀카! 깜짝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내일 그대와' 비하인드 컷이 게재됐다.

당시 만취한 신민아(송마린 분)는 이제훈(유소준 분)의 옆에서 온갖 애교(?) 섞인 모습으로 셀카를 찍었지만, 술에서 깬 다음 날 이 사진으로 인해 '이불킥'하며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안긴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신민아와 이제훈의 만취 셀카가 공개됐다.

9일 신민아 소속사 마더컴퍼니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만취 다음 날 마린을 경악게 했던 마린&소준의 만취셀카! 깜짝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내일 그대와' 비하인드 컷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신민아는 술에 취해 흥이 한껏 올라 이제훈에게 애교를 피우기도 하고,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으며 엽기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모습. 반면 이제훈은 한결같은 무표정으로 오히려 신민아를 외면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해당 사진은 지난 3일 첫 방송된 '내일 그대와'의 한 장면. 당시 만취한 신민아(송마린 분)는 이제훈(유소준 분)의 옆에서 온갖 애교(?) 섞인 모습으로 셀카를 찍었지만, 술에서 깬 다음 날 이 사진으로 인해 '이불킥'하며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안긴 바 있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는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 스펙의 시간 여행자 유소준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의 피해갈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로 매주 금, 토 저녁 8시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거리용 골프 풀세트 '반값할인' 딱! 50세트 한정
 ▲ 애마부인 안소영 “20년간 싱글맘”
 ▲ 정준하 “조우종, 첫 만남서 내 머리 쳤다”
 ▲ ‘노숙생활’ 솔개트리오 한정선, 그후…
 ▲ 유역비 파격 노출…'야공작' 베드신
 ▲ 미모의 리포터, 경춘선서 구걸 '충격'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이쁜몸매 만들기 ‘14일 프로젝트!’ 이거 된다 되~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