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공식 사랑꾼들의 커플룩 열전

2017. 1. 23. 15: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풋한 아이돌 커플부터 결혼 생각을 유발하는 잉꼬부부까지, 연예계 공식 사랑꾼들의 패션 케미 지수는?

태양&민효린 열애도 쿨하게 인정하고 예능에서 서로의 이야기를 할 정도로 자유분방한 연애를 즐기는 둘. 하지만 패션은 각자의 스타일이 확고한 편!

유지태&김효진 공식 석상엔 언제나 함께하는 결혼 7년 차 잉꼬부부. 블랙 룩엔 화려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고수들. 

정진운&예은 

3년 동안 사내 연애를 숨겨와 모두를 놀라게 했던 두 사람은 평소 톡톡 튀는 컬러를 활용해 포인트를 준다. 

크리스탈&카이비주얼 최강 커플! 모노톤을 좋아하고 심플한 룩을 즐기는 취향까지 찰떡궁합이다. 

신민아&김우빈 

갖픈녀, 갖픈남인 두 사람은 핑크나 브라운처럼 부드러운 계열의 컬러를 좋아한다는 사실.  

구혜선&안재현 눈만 마주치면 꿀 떨어지는 결혼 유발자들. 달달한 신혼만큼이나 사랑스러운 핑크빛으로 깔맞춤했다. 

주지훈&가인 

스타일이 완벽하게 비슷하진 않지만, 4년 차 커플답게 풍기는 분위기와 오라가 똑 닮은 두 사람. 

현빈&강소라 만남 자체가 그야말로 대박! 캐주얼한 아이템과 베이식한 코트를 믹스매치하는 센스를 보니 패션 궁합도 잘 맞는 듯.

Editor 김주현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