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2 in 1' 애플워치+아이폰용 파워팩 출시

김세형 2017. 1. 9. 16: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벨킨이 애플워치와 아이폰을 간편하게 동시 충전할 수 있는 '애플워치+아이폰용 파워팩'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애플워치+아이폰용 파워택은 내장형 마그네틱 충전 모듈과 USB 3.0 포트 1개, 6700mAh의 용량으로 구성된 2 in 1 휴대용 충전 솔루션으로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이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벨킨이 애플워치와 아이폰을 간편하게 동시 충전할 수 있는 '애플워치+아이폰용 파워팩'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애플워치+아이폰용 파워택은 내장형 마그네틱 충전 모듈과 USB 3.0 포트 1개, 6700mAh의 용량으로 구성된 2 in 1 휴대용 충전 솔루션으로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이다. 완충한 상태에서 애플워치의 경우 최대 8번, 아이폰은 최대 3번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애플워치+아이폰용 파워팩은 애플워치를 무선 충전하는 중에도 시간 체크, 문자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디바이스를 충전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어 스마트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연결 기기를 자동으로 감지하는 스마트 칩이 내장되어 안전한 충전을 지원하며, Micro-USB 번들 케이블로 벽 콘센트나 다른 파워에 연결하면 최대 2.4A까지 입력이 가능해 파워팩을 빠르게 충전이 가능한 게 장점으로 꼽힌다.

김대원 한국벨킨 지사장은 "시장조사업체 IDC에 따르면 2016년 3분기 기준으로 애플워치 사용자가 110만명으로 추산되고 있는데 현재 연말연시 기념 선물로 각광받고 있음을 감안하면 사용자는 더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애플워치 사용자가 호소하는 불편함 중의 하나가 충전인 만큼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태"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 아내·내연남, 한 침대에…남편의 응징
 ▲ 김건모, 유전자의 신비 '동생+조카 공개'
 ▲ 누드 모델이 된 소방관, 아슬아슬…
 ▲ 성소, 180도 다리 찢기…병만족 '감탄'
 ▲ “벗고 싶다” 중얼 거린 승객, 결국…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슈퍼푸드를 먹자! 최대 74%할인 이벤트, 바오밥부터 햄프씨드까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