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초점] 핫한 스타 다 모였다..연예계 사모임 5

입력 2016. 12. 28. 15: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들은 평소 누구와 만날까.

스타들에게도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함께 하는 친목 모임이 있다.

여러 스타들이 방송에서 그들이 속해있는 모임에 대해 언급하며 연예계 사모임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핫한 대세 스타들이 다 모인 연예계 사모임 5개를 모았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인턴기자] 스타들은 평소 누구와 만날까. 스타들에게도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함께 하는 친목 모임이 있다. 여러 스타들이 방송에서 그들이 속해있는 모임에 대해 언급하며 연예계 사모임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핫한 대세 스타들이 다 모인 연예계 사모임 5개를 모았다.

조인성 절친모임

연예계 사모임 중 최근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모임이다. 이름은 따로 없다고 알려져 있는 이 모임에는 차태현, 조인성, 송중기, 김우빈, 도경수, 임주환, 이광수, 배성우, 김기방 등의 최고 인기 남배우들이 속해 있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방송이나 인터뷰 등을 통해 꾸준히 모임에 대해 언급해왔다. 만나면 주로 맛있는 것을 먹고 수다를 떤다는 이들은 서로의 작품에 대해 조언을 구하거나 모니터링을 해주고, 고민 상담을 해주는 등 끈끈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차태현이 출연한 ‘사랑하기 때문에’ VIP시사회에도 단체로 참석해서 응원해주는 모습이 포착돼 훈훈함을 자아냈다.

변요한 사단

변요한을 비롯해 류준열, 이동휘, 지수, 엑소의 수호, 김희찬 등의 핫한 라이징 스타들이 속해 있는 이 모임은 이들 중 가장 먼저 이름을 알린 변요한의 이름을 따 ‘변요한 사단’, ‘변요한 패밀리’ 혹은 ‘BYH48’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린다.

이들은 여러 인터뷰 등을 통해 힘든 시기를 함께 보내며 돈독해진 사이라고 설명하며 모이면 함께 연기 연습을 하거나 카페에서 수다를 떨거나 볼링, 탁구 같은 운동을 즐긴다고 전했다. 변요한을 시작으로 모임 멤버들이 하나 둘 라이징 스타로 떠올라 더욱 화제가 된 모임이다.

낯가림

다양한 연령층을 자랑하는 ‘낯가림’은 낯을 가리는 사람들의 모임으로 알려져 있다. 이 모임의 멤버로는 배우 손현주, 유해진, 김선아, 마동석, 장혁, 고창석, 가수 보아, 샤이니 민호, 아나운서 김주하 등 교집합이 없을 것 같은 의외의 조합으로 이뤄져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은 서로의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주거나 시사회에 참석하는 등 계속해서 친분을 이어가고 있다. 고창석은 한 방송에서 ‘낯가림’ 멤버에 대한 질문에 그중 마동석이 가장 활달하고 남자 중엔 유해진이 가장 낯을 가린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누땡

빅뱅의 지드래곤과 탑, 모델 이수혁 등 친분이 있던 사람들끼리 데뷔 전부터 만든 모임으로 팬들 사이에서 아름아름 알려져 있다 이수혁이 방송에서 ‘누땡’에 대해 언급하며 대중에게 알려지게 됐다.

이수혁은 모임 이름에 대해 ‘누땡’은 ‘New Think’라는 의미로 당시 어린 마음에 새로운 생각을 하자고 만들어진 이름이라고 밝혔다. 이 모임에는 이들 외에도 CL, 모델 수주 등 화려한 멤버들로 구성돼 있으며 멤버들의 SNS에 종종 모임 사진이 올라오고 있다.

쪼코볼

쪼금 사이코 같지만 볼수록 매력 있는 사람들의 모임이라는 뜻의 ‘쪼코볼’은 김희철의 주도로 만들어진 모임으로 멤버 대부분이 AB형이고 자기애가 강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멤버로는 김희철을 비롯해 조성모, 이홍기, 최종훈, 장근석, 사이먼디, 상추, 용준형 등이 있다. 이들은 MBC ‘놀러와'나 KBS2 '백점만점'과 같은 다수의 방송에 함께 출연해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이광수, 류준열, 보아, 이수혁 인스타그램, 김희철 트위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