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성소, 스키장 모델 발탁..광고 러브콜 쇄도!

하나영 기자 2016. 11. 15. 09: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주소녀 성소에게 광고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15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우주소녀 성소가 최근 웰리힐리 스노우 파크의 모델로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11월 부터 본격적으로 광고가 온에어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성소는 최근 아육대와 내일은 시구왕, 마리텔, 그리고 3대천왕등을 통해 스타덤에 오른 신예로, 지난 11월 4일 2016/2017시즌 웰리힐리 스노우파크 TV CF 촬영에 임했다. 스키어 및 스노우보더들의 사랑스러운 여자친구로 등장하며 특유의 매력을 과시할 예정이라고.

성소는 리듬체조에서 선보였던 아크로바틱한 포즈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짜릿한 매력을 표현한 것은 물론, 촬영 내내 미소를 잃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함께 스태프들을 살뜰히 챙기며 현장을 훈훈하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스키장 측 관계자는 "가족과 젊은 커플층을 타깃으로 하는웰리힐리의 분위기와 성소의 밝고 건강한 트렌디한 매력이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성소를 모델 발탁한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성소는 '정글의 법칙 인 슬라웨시'편 촬영을 위해 20일 출국 예정이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