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결혼..'택시' 김희정X서유정X강래연의 혼족 라이프[종합]

손효정 2016. 11. 8. 21: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희정, 서유정, 강래연, 여배우 3인방이 혼족 라이프를 공개했다. 8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혼족 여배우 3인방 김희정, 서유정, 강래연이 출연했다. 깔끔하게 정돈된 집을 보면서 이영자는 "남자가 안 온 티가 난다"고 했고, 사실을 들킨 듯한 김희정은 당황했다. 김희정은 결혼에 대해 "원래부터 부모님이 신경 안 쓴다. 간섭을 안 한다"면서, 연애 스타일도 쿨하다고 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손효정 기자] 김희정, 서유정, 강래연, 여배우 3인방이 혼족 라이프를 공개했다.

8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혼족 여배우 3인방 김희정, 서유정, 강래연이 출연했다. 세 사람은 둘씩 서로 친한 사이로, 알콩달콩 친분을 과시했다.

혼족에게 필요한 것은 일, 친구, 취미 등. 사랑보다 일이 중요하다는 세 사람. 먼저, 데뷔 스토리부터 공개했다. 김희정은 SBS 공채 1기 탤런트 출신으로, 성동일, 공형진과 동기라고 밝혔다. 강래연은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러 온 매니저와 다투다가 연예계에 데뷔한 특이한 사연을 전했다. 서유정은 안양예고 무용과 출신으로 제2대 맘보걸로 데뷔했다고. 이후 MBC 탤런트가 된 후 연기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인맥에 대해서도 밝혔다. 연예계 마당발인 강래연은 이선균, 오정세와 친하고, 소유진과도 친하다고. 그는 "소유진 집에 자주 놀러간다. 백종원 대표님이 요리를 매번 해주신다. 같이 여행을 간 적도 있다"면서 부부를 보면서 결혼 생각을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강래연은 스쿠버다이빙, 승마 등 다양한 취미 활동을 즐긴다고 전했다.

혼족에게 꼭 필요한 재테크 이야기도 했다. 서유정은 양평에 200평대 집을 소유하고 있다. 이에 대해 그는 "18년동안 번 돈을 다 어머니께 드렸는데, 그걸 모아서 사신 것이다"면서 "이미지와 달리 아껴쓰는 타입이다"고 밝혔다. 강래연은 금, 은 재테크를 했다고 밝혀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 김희정의 집을 찾아가 혼족에 대한 이야기를 집중적으로 나눴다. 깔끔하게 정돈된 집을 보면서 이영자는 "남자가 안 온 티가 난다"고 했고, 사실을 들킨 듯한 김희정은 당황했다.  김희정은 결혼에 대해 "원래부터 부모님이 신경 안 쓴다. 간섭을 안 한다"면서, 연애 스타일도 쿨하다고 했다.

서유정은 "부모님이 예전에는 결혼하라고 했으면 하는데, 지금은 편하게 살라고 한다"고 답했다. 강래연은 "TV에서 키스신 볼 때 외롭다"고 솔직하게 밝혔고, 서유정은 "4년 동안 연애를 안 했더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tvN '택시' 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