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비하인드]"우리 커플룩 아니에요", 정려원 열애설까지.. SFW 당황스런 셀럽들

이새 2016. 10. 23. 08: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새 기자] 화려하게 막을 내린 2017 S/S 서울 패션위크. 이번 패션위크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스타들과 사람들이 찾아 더욱 활기찬 분위기를 보여줬습니다. 아름다운 옷과 무대,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했던 이번 패션위크 현장은 매일매일이 새로운 일들로 가득했습니다.

하지만 그런 패션위크 현장에도 항상 신나고 즐거운 일들만 있었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모아봤습니다! 이번 패션위크 현장에서 일어난 당황스러운 순간들, 지금 함께 살펴볼까요?

▶당황 순간 1. 우주소녀 여름과 마이네임 인수의 '본의 아닌 커플룩?'

이번 패션위크 현장에는 패션을 사랑하는 많은 아이돌 스타들 또한 방문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당황스러운 순간에 처했던 아이돌은 바로 우주소녀의 여름과 마이네임의 인수. 두 사람은 '로켓X런치' 쇼에 함께 참석했는데요. 두 사람은 공교롭게도 같은 옷을 입은 데다가 바로 옆자리를 배정 받아 민망한 상황을 겪게 됐습니다.

쇼에 참석하는 스타들은 대부분 그 브랜드의 옷을 입기 마련인데요. 두 사람 또한 센스있게 로켓X런치의 옷을 선택했습니다. 우주소녀 멤버들이 네 명이나 있었는데, 하필 여름이 인수의 옆자리에 앉게 돼 조금은 재미있는 상황이 벌어졌던 거죠. 하지만 두 사람 모두 자신만의 스타일로 옷을 잘 소화해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당황 순간 2. '하필 이 날 열애설이라니' 정려원

정려원은 18일 패션위크에서 스티브제이앤요니피의 이번 시즌 컬렉션 무대에 섰는데요. 이 날은 하필 정려원이 열애설에 휩싸인 날이었습니다. 이 날 오전, 정려원과 아이돌 그룹 위너의 멤버 남태현과의 연상-연하 커플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그러나 한 시간이 채 되지 않아 정려원 측은 이를 강력하게 부인했고, 약속대로 당당히 패션위크에 나타나 스티브제이앤요니피 무대에서 그림을 그리는 퍼포먼스를 보여줬습니다. 다소 당황스러운 순간이었지만, 정려원은 오히려 개의치 않고 나타나 평소 친분이 있는 배승연, 정혁서 디자이너와의 의리를 지켜 눈길을 끌었습니다.

06sejong@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범신, 김고은에 "섹스 했어?"성희롱
 ▲ 노유정 “이영범과 외도한 동료 배우…”
 ▲ 송옥숙 “현재 남편, 전 남편이 중매…”
 ▲ 재혼 서인영♥크라운제이, 첫날부터…
 ▲ 이케아 매장서 '하반신을 노출한 여성'
삼성컴퓨터 '10만원'대 초대박세일! 전시제품 80% 할인!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초경량' 드라이버의 놀라운 '비거리', 비밀은 임팩트!
'모닝밀' 건강증진'33가지', 과일채소15종, “신이 내린 식단인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