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그랜드민트페스티벌 스페셜 게스트 확정

윤상근 기자 2016. 10. 11. 09: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가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6'(이하 GMF)에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한다.

11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타블로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GMF의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 GMF의 대형 프로젝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그랜드 민트 밴드와 협연을 펼칠 예정이다.

그랜드 민트 밴드는 GMF만을 위해 프로젝트로 결성된 12인조 슈퍼 밴드다.

타블로는 최근 젝스키스의 신곡 '세 단어' 작업과 에픽하이 앨범 준비, 하이그라운드 운영 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서도 오는 22일과 23일 GMF 무대에 서기로 결정했다.

타블로는 이번 무대를 통해 에픽하이 데뷔 13주년도 기념할 수 있게 됐다.

한편 GMF는 지난 2007년부터 매년 10월 서울 올림픽 공원에서 개최되는 음악축제로 다양한 색깔을 지닌 뮤지션들이 함께 해오고 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