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F/W 트렌드 마스터

2016. 9. 19. 09: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ashion Early Bird

런웨이 사진만으로는 감이 안 온다고? 스타들의 리얼 룩으로 엿보는 2016 F/W 트렌드.

걷고 있는 모든 곳을 런웨이로 만드는 지지 하디드의 패션 센스는 F/W에도 여전하다. 시어링 코트를 반쯤 걸친 모습마저 시크해 보이는 진정한 패셔니스타!

뉴 시즌 가장 ‘핫’한 트렌드인 벨벳 소재를 일찌감치 소화한 헤일리 볼드윈. 주얼리를 레이어드해서 런웨이보다 한층 과감한 룩을 선보였다.

간절기에 빠지면 아쉬운 아이템 데님 재킷. 뉴 시즌 역시 런웨이와 스트리트를 모두 점령했다. 올가을 데님 재킷을 입을 땐 두 가지만 기억하면 된다. 켄덜 제너의 룩처럼 빅 사이즈를 고를 것, 그리고 발렌시아가처럼 뒤로 젖혀 입을 것!

스웨그 충만! 할리우드 ‘쿨’ 걸 카일리 제너의 사이하이 부츠는 베트멍 런웨이를 연상시킨다. 부츠 길이가 한 뼘 길어진 것뿐인데 작은 키를 보완하고 트렌드에도 충실한 룩이 완성됐다.

editor 이세희

photo GETTY IMAGES/IMAZINES/REX FEATURES, IMAXtree.com

digital designer 오주희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