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 교통사고, JYP 측 "아티스트 쫓는 행위는 타인의 안전 위협"

장경석 기자 2016. 9. 2. 1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mage

그룹 갓세븐 멤버 잭슨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갓세븐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잭슨이 이날 오전 중국 스케줄을 마치고 일본으로 가기 위해  공항으로 이동하던 중 교통사고가 발생해 부상을 입었다"며 "잭슨은 일본 도착 후 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한 상황이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이번 사고는 따라오던 팬의 차량에 의해 발생했다. 아티스트가 탑승한 차량을 쫓는 행위는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팬 본인을 포함해 주변 모든 사람들에게 심각한 사고를 야기할 수 있는 위험한 행동"이라며 "본인은 물론 타인의 안전을 위협하며 공공질서를 훼손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다시 한 번 더 팬들에게 정중히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잭슨은 오는 4일 일본에서 열리는 '2016 JYP 네이션 콘서트 믹스엔매치(NATION CONCERT MIX&MATCH)'에 참석하기 위해 이날 오전 중국에서 일본으로 떠났다.

사진. 잭슨 인스타그램
[머니S 주요뉴스]
갤노트7 리콜 "사실 아니다"… 아직 발화 원인 규명 못해
또 존재감 드러낸 이은재 국회의원, 누구?
건설사 브랜드평판 '삼성·부영·현대' 상위권
김봉곤 청학동 훈장, '주차시비·욕설' 당사자 오해 "정말 억울"
[STOCK] 건설주, '해외수주 먹구름' 걷힐까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장경석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