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근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 차트 8곳 1위 '또 기록'

뉴스엔 2016. 8. 28. 13: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윤가이 기자]

역주행 신화를 다시 쓰고 있는 가수 한동근이 또 한 번의 새로운 신기록을 만들어냈다.

2년 전 발매한 데뷔 앨범 타이틀곡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로 음원차트 역주행 기세를 보이고 있는 한동근이 총 8군데 음원차트에서 1위 올킬을 했다.

8월 28일 낮 12시 기준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는 멜론, 엠넷, 벅스, 지니뮤직, 몽키3,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올레뮤직 총 8군데의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매시간 역주행 신기록을 다시 세워가며 1위 굳히기에 들어가고 있다. 지난 5일 MBC 예능프로그램 '듀엣가요제'에서 첫 번째 우승을 하며 소름 돋는 무대를 선보인 그의 조용한 반란이 이렇게 믿을 수 없는 신화를 만들고 있다.

한동근은 지난 5일에 이어 방송된 26일 방송된 MBC '듀엣가요제'에서 또한 2연승을 거머쥐며 역주행 신화의 이유를 몸소 증명해내기도.

한편 이와 더불어 지난 24일 자정 발매한 한동근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그대라는 사치' 또한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 차트에 머무는 등 놀라운 결과를 갱신하며 가요 관계자들은 물론 대중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사진=플레디스)

뉴스엔 윤가이 issue@

저스틴 비버, 여친 전세기에 밀어넣는 모습 포착[파파라치컷][어제TV]‘언프리티3’ 19세소녀 전소연에 ‘끈적 섹시’라니요[결정적장면]‘해투3’ 이지혜, 생활고에 눈물 “채정안이 천만원 줘”[단독]엄태웅 아내 윤혜진 임신 겨우 5주차 “충격 커 걱정” [결정적장면]이한위, 19살 연하 아내와 자녀 공개 “둘째낳고 성형 알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