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어라미풍아' 오지은, "데뷔 후 첫 악역, 화를 내보고 싶었다"

전혜진 2016. 8. 25. 14: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제작발표회가 25일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렸다. 배우 오지은이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불어라 미풍아'는 왈가닥 탈북녀 '미풍'(임지연)과 서울 촌놈 인권변호사 '장고'(손호준)가 천억 원대 유산 상속 등을 둘러싼 갈등을 극복해가며 진정한 사랑과 소중한 가족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손호준, 임지연, 장세현, 오지은, 한주완, 황보라 등이 출연한다. 윤재문 PD 연출, 27일 밤 첫 방송된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6.08.25/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제작발표회가 25일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렸다. 배우 오지은이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불어라 미풍아'는 왈가닥 탈북녀 '미풍'(임지연)과 서울 촌놈 인권변호사 '장고'(손호준)가 천억 원대 유산 상속 등을 둘러싼 갈등을 극복해가며 진정한 사랑과 소중한 가족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손호준, 임지연, 장세현, 오지은, 한주완, 황보라 등이 출연한다. 윤재문 PD 연출, 27일 밤 첫 방송된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6.08.25/
[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배우 오지은이 악역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25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새 주말극 '불어라, 미풍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주연배우 손호준, 임지연을 비롯 오지은, 한주완, 황보라, 변희봉 등이 참석해 드라마에 관한 이야기를 꺼내놨다.

이날 오지은은 "제가 좀 착하고 인내하고 참는 캐릭터를 많이 해왔다. 다음 캐릭터는 남을 위해 참고 수렴하기 보단 화를 발산하고 자기 욕심도 차리는 캐릭터를 하고 싶었다"며 "이번 악역은 원초적이고 야성적인 면들이 있어 매력을 느꼈다. 대본이 어떻게 나올진 모르겠지만, 제가 느꼈던 매력적인 부분들을 집중해서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데뷔 후 첫 악역에 도전하는 오지은은 극 중 미풍의 라이벌이자 희대의 악녀인 박신애를 연기한다.

'불어라, 미풍아'는 왈가닥 탈북녀 미풍과 서울촌놈 인권변호사 장고가 천억 원대 유산 상속 등을 둘러싸고 일어나는 일련의 이야기를 담았다. 배우 임지연이 평양 무용대 출신의 탈북여성 김미풍 역을, 배우 손호준이 탈북민의 법률자문을 해주는 인권변호사 이장고 역을 맡는다. 27일 오후 8시 35분 첫방송.

gina1004@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원 "패혈증 투병…죽음 준비했다"
 ▲ BBC 방송사고…커플 애정행각 중계
 ▲ 엄정화, 엄태웅에 “귀국…가족회의 소집”
 ▲ 메달리스트, 성인물 촬영? '열도 발칵'
 ▲ 백승주 “5천원짜리 결혼반지”
삼성컴퓨터 '10만원'대 초대박세일! 전시제품 80% 할인!
길용우·이현세의 '이루다 드래곤' 드라이버 67% 할인! 20세트!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퍼터의 혁명, 놀라운 직진성에 '10타' 줄이기 성공!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