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웨딩 헤어스타일

윤휘진 2016. 8. 24. 19: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젠 웨딩 사진도 셀피로 찍는 시대다. 여름 신부를 숲 속의 요정으로 만들어줄 셀프 웨딩 헤어 가이드.
아일릿 원피스 질 스튜어트

Romantic Updo

포니테일을 높이 묶은 후, 두 섹션으로 나눠 각각 세 갈래로 땋기를 한다. 앞쪽으로 땋은 머리를 뒤로 당겨 헤어라인 뒤쪽에 핀으로 고정하고 원하는 꽃을 골라 모발 사이에 꽂는다. 이때 꽃의 줄기를 사선으로 자르면 편하고, 마지막으로 잔머리를 적당히 빼 소녀 같은 느낌으로 완성한다.


레이스 원피스 오즈세컨

Vintage Bridal

아이론으로 방향에 상관없이 컬을 만든다. 그런 다음 양쪽으로 세 갈래로 땋는데 이때 시스루 소재의 리본이나 드레스와 어울리는 천 조각을 함께 땋는다. 뒤통수 아래쪽으로 연결해 자연스럽게 반묶을 머리를 한다.


드레스 질 스튜어트

Floral Bun

31mm 아이론으로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든다. 얼굴에 어울리게 가르마를 탄 후, 양쪽 귀 라인을 따라 뒤로 꼬면서 핀으로 고정한다. 뒤에 남은 모발을 최대한 목덜미에 가깝게 번을 만든 뒤 원하는 꽃을 꽃아 심플한 번 헤어에 포인트를 준다.


실크 드레스 질 스튜어트

Pins up

긴 머리에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땐 핀을 활용하면 좋다. 먼저 샴푸 후 모발이 젖은 상태에서 에센스를 충분히 바르고 아이론으로 가볍게 컬을 만들어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 연출한다. 그러고 나서 가장 자연스러운 위치에 핀을 꽂으면 되는데, 이때 핀이 뜨지 않도록 얇은 실핀으로 위아래에 한번 더 고정한다.


Copyright © 마리끌레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