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얼굴 셀카? 이젠 간편하고 스마트화게 화장하자! '메이크업플러스'

객원리뷰어 김후락 2016. 8. 24. 18: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뷰

MakeupPlus☆

업데이트: 2016.08.16 ☆

용량: 50.6MB☆

제작사: Xiamen Meitu Technology Co., Ltd.☆

다운로드: 앱스토어☆

등급: 4세이상☆

가격: 무료☆

셀피 'Selfie'라는 단어를 들어보셨나요?

우리나라에선 '셀카(Self Camera)'라는 말을 더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셀피'는 옥스퍼드 대학가 선정한 2013년 올해의 단어로 '자가 촬영 사진'의 줄임말입니다. 자신의 모습을 직접 찍은 사진을 의미하는 단어로 전 세계적으로 널리 보급된 스마트폰을 통해 자신을 찍는 일이 일상화되면서 만들어진 신조어입니다.

SNS가 발달하면서 우리는 다양하게 셀카를 찍는데요. 특히 여자들은 화장이 잘 나왔을 때 사진을 많이 찍고 싶어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앱은 화장기 없는 맨얼굴에도 터치 몇 번으로 자연스럽게 멋진 화장을 할 수 있는 'MakupPlus'입니다.

앱을 실행하면 기본적인 설정이 나옵니다. 성별과 피부색상 선택인데요. 추후에도 기본설정은 변경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고요. 이 앱으로 사진을 찍으면 눈, 코, 입의 위치를 자동으로 인식해 자연스러운 화장을 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설정을 보면 카메라, 뷰티, 피부색 설정이 가능한데요. 뷰티 설정의 경우. 피부 수정, 눈 크기, 여드름, 밝기, 다크서클, 치아미백 등 자동으로 변경되는 화장을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우선 바로 사용해볼까요?

일반 사진을 찍고 두 번의 터치만으로 물광 피부가 되었습니다. '메이크업플러스'의 장점은 다양한 종류의 화장으로 미세하게 조정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화장 스타일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의 화장 중 자신이 내려받은 화장을 얼굴에 적용해보면서 립스틱, 파운데이션, 브러시와 아이섀도 그리고 컬러 컨텍트 기능을 활용한 눈의 색상 변경까지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내려받은 화장으로 적용해볼까요? 일반 화장(?)을 넘어선 재미난 메이크업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그리고 다중 안면 인식기능을 통해 그룹 셀카 수정도 가능하니, 친구와 찍은 사진을 한꺼번에 메이크업 할 수 있겠죠?

수정된 사진은 저장 후 카카오톡, 라인,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메일 등을 바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젠 맨얼굴도 자신 있게 셀카를 찍고 '메이크업 플러스'를 통해 최신 유행 화장뿐 아니라 나만의 스타일이 적용된 사진으로 자신있게 셀카에 도전하세요!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