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배우하게' 납량특집에 비명 폭발, 도전 거부사태

뉴스엔 2016. 8. 1. 16: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이슬 기자]

허경환, 신봉선, 차오루, 뱀뱀, 박잎선, 박태준, 장영민이 공포체험 앞에 무릎을 꿇는다.

8월 2일 방송되는 iHQ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에서는 납량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방송에서 멘토 안상훈 감독과 배우 서신에에게 리액션 수업을 받았던 멤버들은 공포스러운 분위기에 압도돼 리액션을 쏟아냈다.

유명 공포영화 주인공들 사진이 놓여있는 교실에서 멤버들은 납량특집에 걸맞게 등골이 오싹해지는 무서운 이야기로 공포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작은 소리에도 반사적으로 리액션이 나왔고 녹화 내내 멤버들의 비명소리가 끊이질 않았다.

또한 멤버들은 납량특집의 최고난도 코스인 공포체험에도 도전한다. 불빛 하나 없는 어두컴컴한 실내에서 언제 튀어나올지 모를 귀신을 뚫고 이름이 적힌 봉투를 찾아와야 하는 상황. 무엇보다 혼자서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는 규칙에 멤버들이 도전을 거부하는 상황도 발생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특히 귀신과 조우한 멤버들의 기상천외한 반응은 시청자들에게 무서움과 재미를 동시에 전하며 화요일 밤을 서늘하게 만들 예정이다. (사진=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뉴스엔 이이슬 ssmoly6@

[결정적장면]‘런닝맨’ 수애♥김종국 러브라인 형성되나? “근육질남자 좋다” [포토엔]미스코리아 진 김진솔 ‘완벽한 비키니 앞 뒤 자태’‘인천상륙작전’ 정태원 대표는 왜 유난히 통이 클까[윤가이의 별볼일]“사람을 부위별로 잘라 유리병에 넣고..” 소록도 한센인들의 충격증언(그것이 알고싶다) ‘임신설’ 린제이 로한, 비키니 차림 요트파티 포착[파파라치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