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NEED WATER..지금 만나야 할 수상레포츠

글 김고은|사진 차봉근 2016. 7. 25. 17: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UTDOOR X CREW|PARTⅠ

더위가 반가운 이들이 있다. 바로 수상레포츠 마니아들! 시원한 바람과 짜릿하게 몸에 와 닿는 물보라의 촉감이 그리웠다면, 망설일 필요 없이 지금 떠나야 한다. 지금이 아니면 분명 최고의 시즌을 놓쳐버리고 말 테니까!

SUP YOGA 요가는 실내에서만 즐긴다는 편견을 완벽히 깨버리는 SUP 요가가 여름을 위해 찾아왔다. 물 위의 흔들리는 SUP에서 균형을 잡으며 요가를 하는 만큼, 더 탄탄한 몸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 게다가 강에서 즐기기 때문에 탁 트인 시원함까지 느낄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흥미로운 운동이 가능하다.

단, SUP를 띄우기 전, 그라운드에서의 준비운동과 기본동작 클래스는 필수! 제대로 된 동작을 몸에 익혀야 물 위에서도 중심을 잡을 수 있다. 내 몸의 한계를 체험하며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 수 있는 SUP 요가, 헐리우드 여배우들에게 사랑 받는 것은 역시 이런 매력 때문이 아닐까.
시티나잇카약 도심에서 색다른 수상레포츠를 즐기고 싶다면, 요즘 뜨고 있는 시티나잇카약에 도전해보자. 시티나잇카약은 2인이 함께 탈 수 있어 친구와는 즐겁게, 연인과는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석양이 진 후에 펼쳐지는 서울의 야경과 하나 둘씩 켜지는 한강 다리의 반짝임은 경험하지 못한 사람은 절대 느낄 수 없는 새로운 한강의 모습을 선사할 것이다. 굳이 색다른 시간을 위해 해외까지 갈 필요가 없을 만큼 아름다운 풍경이 여기 한강에 그리고 시티나잇카약에 준비되어 있다.
워터스포츠 캠프본격적인 수상레포츠를 즐기고 싶은 마니아라면 워터스포츠캠프를 떠나보면 어떨까? 공기도 좋고, 물도 좋은 북한강 상류에서 다양한 수상레포츠를 손쉽게 즐길 수 있으니까! 도심보다 위험한 만큼, 숙련된 워터스포츠 크루가 기본적인 교육과 안전사항을 안내해주는 것만 제대로 배워둔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점프, 회전으로 화려한 기술을 구사하는 웨이크보드와 스피드를 온몸으로 느끼는 수상스키, 그리고 함께 간 모든 이들이 즐길 수 있는 바나나보트까지, 지금 생각하고 있는 모든 수상레포츠를 마음껏 누려볼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은 여름이 어디 있을까?
글 김고은|사진 차봉근 / webmaster@outdoornews.co.kr

Copyright © 월간 아웃도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