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TV] 김세정, 일일여학생 출연 "다이어트 고충"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2016. 7. 13. 12: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집밥 백선생’

아이오아이·구구단 김세정이 다이어트의 고충을 털어놨다.

1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집밥백선생 2>에서는 최초 일일 학생이자 최초 여학생으로 걸그룹 아이오아이·구구단의 김세정이 출연했다.

이날 김국진은 김세정에 “왜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냐”고 물었고, 김세정은 “맨날 밥도 못 먹고 다이어트 식단만 먹는다. 엄마가 해주는 갈비탕, 닭볶음탕이 먹고 싶다. 집밥이 그립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백종원은 “진짜 아이돌은 밥이 문제가 있다. 제대로 먹질 못 한다”며 걱정했고, 정준영은 “우리가 출장 집밥 같은 거 해주면 안 되냐”고 물었다.

김세정은 숙소 냉장고를 공개하며 “냉장고는 2대다. 그런데 문제가 있다. 음식이 없다. 감자나 샐러드밖에 없다. 부보님이 보내준 반찬이 있지만 지금은 다이어트 중이라 잘 못 먹는다. 주방도 고구마, 달걀만 삶아 먹어 깨끗하다”고 털어놨다.

이날 백종원은 다이어트를 해야하는 김세정을 위해 닭가슴살을 이용한 ‘치킨 난반’, ‘닭가슴살 샐러드’, ‘닭날개조림’ 요리법을 선수했다.

#김세정 #아이오아이 #구구단 #세정 #집밥백선생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