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니콜라스 케이지, 기모노 입은 동양여성과 데이트..스킨십 포착[파파라치컷]

뉴스엔 2016. 6. 29. 12: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최근 한국계 여성 앨리스 김과 이혼한 것으로 알려진 니콜라스 케이지가 동양인 여성과 데이트를 즐겼다.

6월 28일(이하 현지시간) 스플래시닷컴은 지난 2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기모노를 입은 한 동양인 여성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 공개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니콜라스 케이지는 이곳에 위치한 스시 식당에서 2시간 동안 식사를 즐겼다. 두 사람은 서로를 쓰다듬는 등 다정한 스킨십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최근 현지 매체들은 니콜라스 케이지가 20살 연하 아내 앨리스 김과 지난 1월 이혼했다고 보도했다.

뉴스엔 배효주 hyo@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뮤직와치]‘엉덩이 걷어차이는 GD?’ 본적없는 빅뱅의 민낯, 이토록 매력적일줄이야박한별 고혹적인 란제리 화보,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포토엔]야노시호, 직접 선택한 란제리입고..매혹 우아 관능미 다 있다[포토엔]‘불륜 낙인’ 김민희, 이렇게 바람과 함께 사라지나[윤가이의 별볼일]홍상수-김민희 미래계획? 로카르노-칸 찍고 베를린行 추진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