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김태원·오지호·김광규, 김성민 빈소 조문(종합)

2016. 6. 27. 16: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환상의 커플' 짝꿍 한예슬도 애도..드라마 제작사 대표들도

'환상의 커플' 짝꿍 한예슬도 애도…드라마 제작사 대표들도

(서울=연합뉴스) 정아란 기자 = 26일 세상을 떠난 배우 김성민의 가는 길을 많은 동료 연예인이 배웅했다.

김성민 빈소가 마련된 서울 서초구 반포동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에는 고인과 같은 작품에 출연했던 연예인들을 중심으로 조문이 이어졌다.

2009~2010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서 김성민과 동고동락했던 개그맨 이경규와 김태원, 이윤석, 윤형빈 등이 26일 빈소를 찾았다.

2006년 MBC TV 드라마 '환상의 커플'에 고인과 함께 출연했던 배우 오지호, 김광규도 문상했다.

드라마 제작사 대표와 방송사 임원 등 관계자들의 화환도 빈소에 자리했다.

온라인에서도 고인에 대한 애도가 이어졌다.

'환상의 커플'에서 부부로 등장했던 배우 한예슬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친구여, 편히 쉬어요'라는 영문 글귀와 함께 하얀 국화 한 송이를 띄웠다.

'남자의 자격'으로 고인과 인연을 맺은 뮤지컬 배우 선우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애도를 표시했다.

선우는 김성민이 5년여 전 그려줬다는 그림 하나를 공개하면서 "(오빠가) 힘들 때 도움되지 못해 미안하다. 그곳에서 눈치 보지 말고 걱정 없이 행복하게 마음껏 웃으면서 함께 해달라"고 강조했다.

김성민은 지난 24일 부부싸움을 한 뒤 욕실에서 위중한 상태로 발견됐다.

그는 의식불명 상태에 빠진 지 이틀 만에 뇌사 판정을 받았으며 평소 뜻에 따라 콩팥과 간장, 각막 등을 기증하고 떠났다.

airan@yna.co.kr

☞ 누가 만졌나…피해자는 있고 가해자 없는 '성추행 사건'
☞ "평범한 야동 질려서"…성관계·몰카 7천장 촬영한 IT회사 간부
☞ 이경규·김태원·오지호·김광규, 김성민 빈소 조문
☞ 3살배기 벽·장롱에 집어 던져 살해…30대 피의자 구속
☞ 영화처럼 게임처럼…10대들, 차 훔쳐 인형뽑기 통째로 싣고 도주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