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본' 맷 데이먼·알리시아 비칸데르 내한 확정

양소영 기자 입력 2016. 6. 27. 08: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슨본

[티브이데일리 양소영 기자] ‘제이슨 본’의 배우 맷 데이먼과 알리시아 비칸데르가 전격 내한을 확정지었다.

영화 ‘제이슨 본’(감독 폴 그린그래스)의 주인공 맷 데이먼과 알리시아 비칸데르가 전격 내한을 확정 했다. 맷 데이먼과 알리시아 비칸데르는 오는 7월 8일 공식 기자회견 및 레드카펫, 팬미팅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두 주인공의 내한은 아시아에서는 대한민국이 최초의 홍보 투어. 맷 데이먼은 ‘엘리시움’ 이후 3년 만의 대한민국 방문이며, 알리시아 비칸데르는 처음으로 내한한다.

맷 데이먼은 올해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을 타며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알리시아 비칸데르는 ‘대니쉬 걸’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거머쥐며 신데렐라로 떠올랐다.

맷 데이먼은 ‘제이슨 본’이 생애 최고의 캐릭터라고 밝힌 만큼 ‘제이슨 본’의 귀환을 완벽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알리시아 비칸데르는 ‘제이슨 본’에 새롭게 합류, CIA의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가장 완벽한 무기였던 ‘제이슨 본’이 모든 자취를 숨기고 사라졌다가 자신의 기억 외에 과거를 둘러싼 또 다른 숨겨진 음모와 마주치게 된 뒤, 다시 돌아오면서 펼쳐지는 액션 블록버스터 ‘제이슨 본’은 오는 7월 28일 개봉한다.

[티브이데일리 양소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스틸컷]

제이슨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