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달샤벳, 7월 중순 컴백 확정..'오리지널 여름 노래'

길혜성 기자 2016. 5. 30. 15: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길혜성 기자]
달샤벳 / 사진=스타뉴스
달샤벳 / 사진=스타뉴스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우희 수빈)이 신나는 여름 노래를 앞세워 오는 7월 가요계로 돌아온다.

30일 음원 유통업계에 따르면 달샤벳은 7월 컴백을 최근 최종 확정했다. 현재로선 7월 중에서도 둘째 주 복귀가 유력한 상황이다.

달샤벳은 이번에는 디지털 싱글로 신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곡 분위기는 여름에 걸맞는 신나고 경쾌한 성향을 띨 것으로 알려졌다.

달샤벳이 신곡을 발표하는 것은 올 1월 초 '너 같은'을 타이틀곡으로 해 발매했던 미니 9집 이후 6개월 만이다.

달샤벳은 지난 2011년 '수파 두파 디바'로 데뷔한 뒤, 지난 5년 간 '핑크 로켓' '있기 없기' '블링블링' '조커' 등 여러 히트곡을 통해 발랄함과 섹시함을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선사했다.

이번에는 오리지널 여름 신곡을 앞세울 달샤벳의 컴백이 벌써부터 기다려지는 이유다.

한편 달샤벳은 올 2월 열린 제 30회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 시상식에서 엑소 블락비 등과 함께 K팝 부문관 관련해 베스트 뉴 아티스트(BEST 3 NEW ARTISTS)상을 받았다. 또한 3월에는 대만 첫 프로모션을 성공리에 마치는 등 해외에서도 인지도를 점차 높여가고 있다.

길혜성 기자 comet@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