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이찬오 외도 의혹에 "죄송..이찬오와 괜찮다"

뉴스엔 2016. 5. 24. 14: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새롬이 이찬오 논란에 심경을 밝혔다.

김새롬은 5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 이찬오 외도 의혹에 대한 짧은 글을 게재했다.

김새롬은 "알려진 사람으로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이찬오 셰프와 저 괜찮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고 적었다.

이날 온라인과 SNS에는 이찬오가 한 여성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영상이 떠돌아 외도 의혹이 불거졌다.

이찬오 김새롬 소속사 초록뱀주나E&M 측 관계자는 이에 대해 "영상 속 여성은 이찬오 김새롬의 친한 지인이다"며 "'2016년 제주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 뒤풀이 자리에서 사진을 찍고 장난을 치다가 그런 장면이 연출된 것이다. 통역 아르바이트생이 찍은 영상인데 악의는 없었다고 사과해 마무리됐다"고 입장을 밝혔다. (사진=김새롬)

[뉴스엔 김다솜 기자]

뉴스엔 김다솜 sally@

NS윤지, 아찔한 구릿빛 비키니 몸매 ‘압도적 볼륨감+탄탄한 복근’[포토엔화보]길건, 아슬아슬 과감한 수영복 런웨이~[포토엔화보]치어리더 배수현, 댄스로 단련된 탄력 비키니 몸매박한별, 청순 벗은 반전 섹시 콘셉트..보일듯 말듯 속살이하늬, 물속 육감 몸매 포착 ‘눈 둘곳 없네’[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