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리뷰] 레인보우 재경&지숙, 모르모트 PD 발 관리.."국수파티다" '경악'

김미현 2016. 5. 22. 04: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인보우의 재경과 지숙이 모르모트 PD의 발 관리에 나섰다 21일에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에서는 재경과 지숙은 평소 발등 위에 자란 털 때문에 고민이 많았던 모르모트PD를 불러 직접 발 관리를 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레인보우의 재경과 지숙이 모르모트 PD의 발 관리에 나섰다

21일에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재경과 지숙은 평소 발등 위에 자란 털 때문에 고민이 많았던 모르모트PD를 불러 직접 발 관리를 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모르모트 PD의 발을 본 재경과 지숙은 ‘털’과 관련된 질문을 쏟아내며 털이 덥수룩한 발에 당황스러움을 보였다.

이어 두 사람은 “발 한 번 씻겨드리겠다”며 직접 족욕에 마사지까지 해주자 모르모트 PD는 행복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뒤이어 재경은 직접 만든 각질제거제로 모르모트 PD의 발 각질 제거에 나섰고, 끊임없이 나오는 모르모트 PD의 발 각질에 재경은 “엄청나게 나오는 게 느껴져!”라며 경악했다. 이에 지숙은 “국수 파티다!”라고 외치며 놀라움을 전했다.

출연자가 자신만의 노하우로 채널 전쟁에 도전하는 방송 대결 프로그램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매주 토요일 저녁 11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미현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