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2년 연속 日 에이네이션 무대 오른다

김나희 기자 2016. 5. 17. 15: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스타) 김나희 기자 = 에픽하이가 2년 연속 일본의 대규모 야외 라이브 투어 '에이네이션(a-nation)'에 출연한다.

에픽하이는 오는 8월 4일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에이네이션 아일랜드(a-nation island)'의 '아시아프로그레스〜5주년(AsiaProgress〜5th Anniversary)'에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에이네이션 아일랜드'의 '아시아프로그레스〜5주년'은 일본 유명 아티스트 스카이 하이(SKY-HI), 다이스(Da-iCE) 등을 필두로 한·일 양국에서 활약하는 남성 아티스트가 집결하는 공연이다.

에픽하이가 2년 연속 'a-nation'에 출연한다. © News1star / YG엔터테인먼트

앞서 에픽하이는 '섬머 소닉(SUMMER SONIC)', '에이네이션 스타디움 페스트(a-nation stadium fest.)' 등 다양한 일본 페스티벌에 참석, 특유의 재치 있는 무대 매너와 화려한 랩 실력으로 현지 팬들을 열광시킨 바 있다.

한편 지난 4월 세계적인 페스티벌 코첼라에 참석해 성황리에 무대를 마친 에픽하이는 4월 말 아이치 제프 나고야를 시작으로 일본에서의 세 번째 콘서트 투어도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며 오는 29일 오키나와에서 마지막 공연을 가진다.

또 오는 6월 8일 '돈트 헤이트 미(DON'T HATE ME)'와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의 일본어 버전이 수록된 패키지 베스트 앨범 '더 베스트 오브 에픽하이〜쇼 머스트 고 온 앤 온〜(THE BEST OF EPIK HIGH〜SHOW MUST GO ON & ON〜)'을 발매할 예정이다.

nahee126@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