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스키 에이스 김마그너스 후원

뉴스엔 2016. 5. 12. 15: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주미희 기자]

한국 스키 에이스 김마그너스가 후원사를 만났다.

신한금융그룹(회장 한동우)은 5월12일 오후 서울 중구 세종대로 소재 신한금융 본사 16층에서 한동우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스키 크로스컨트리 종목 국가대표인 김마그너스(18)와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

대한스키협회를 통해 설상종목 국가대표팀을 후원중인 신한금융그룹은 최근 개별선수 후원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번 김마그너스 후원은 모굴스키 최재우, 스노보드 하프파이프 이광기 후원에 이은 세 번째로 신한금융그룹은 이들의 해외 전지훈련 및 국제대회 참가 비용을 지원하고 있다.

노르웨이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김마그너스는 올해 2월 노르웨이 릴레함메르에서 열린 동계유스올림픽에서 크로스컨트리 10km 프리와 크로스 프리에서 각각 우승하며 한국 선수 최초로 2관왕에 오르는 등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은 물론 차기 베이징 동계올림픽까지 좋은 성적이 기대되는 국내 크로스컨트리 종목 최고 유망주다.

신한금융그룹은 김마그너스 선수 외에도 국제적인 선수로 성장할 기량을 갖추고 있으나 훈련 여건이 열악한 비인기종목 유망주들을 발굴해 지원하는 ‘신한 루키 스폰서십’ 프로그램을 2011년부터 6년째 운영해오고 있다.

특히, 2012년 런던올림픽에서 한국인 최초 체조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양학선도 ‘신한 루키 스폰서십’ 출신이다.

한동우 회장은 이날 후원식에서 “김마그너스 선수의 평창 동계올림픽을 향한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하며 김 선수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사진=신한금융그룹 제공)

뉴스엔 주미희 jmh0208@

박진영 “태양♥민효린 열애, 비밀없어 시작 때부터 알아”(라디오스타)‘라디오스타’ 윤종신, 박진영에 “진운, 미스틱 오고 행복해”빅토리아 베컴-에바 롱고리아, 호텔 쇼파에 나란히 누워 ‘거침없이 하이킥’ 레이양, 숨막히는 수영복 자태 ‘다이어트 욕구 자극’‘사랑이 엄마’ 야노시호 래쉬가드 화보, 하와이 보다 눈부신 몸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