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좀비출몰" 베일벗은 '부산행' 역대급 스케일 '소름'

뉴스엔 입력 2016. 5. 4. 17: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연경 기자]

'부산행'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제69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 섹션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청된 영화 '부산행'(감독 연상호) 측이 5월 4일 역대급 스케일이 빛나는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부산행'은 전대미문의 재난이 대한민국을 뒤덮은 가운데, 서울역을 출발한 부산행 KTX에 몸을 실은 사람들의 생존을 건 치열한 사투를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다.

혁신적인 애니메이션 스토리텔링과 비주얼로 전세계를 매료시켜온 연상호 감독의 첫 실사 영화로, 공유 정유미 마동석 최우식 안소희 아역배우 김수안이 열연을 펼쳤다.

공개된 '부산행' 예고편은 서울역에 갑자기 불어닥친 재난에 아수라장이 된 현장의 모습을 담고 있으며, 기차가 뒤집어지고 사람들이 허공에 떠다니는 등 상상 초월의 분위기를 전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기차를 덮치는 좀비의 출몰과 그 속에서 사투를 벌이는 주연 배우들의 열연은 찰나의 순간임에도 불구하고 그 깊이를 엿보이게 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부산행' 연상호 감독과 공유 정유미 김수안은 오는 13일 칸 현지에서 진행되는 월드 프리미어와 레드카펫 등 공식 행사 참석을 위해 프랑스 칸으로 향한다.

전 세계 영화인들에게 한국의 블록버스터가 어떤 평가를 받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국내에서는 여름 개봉한다.(사진= 영화 '부산행' 예고편 캡처)

뉴스엔 조연경 j_rose1123@

베일벗는 2016 ‘무한상사’ 어떨까, 김은희X장항준 부부 극본 연출곽도원 “연인 장소연과 칸 동반참석, 잘 사귀고 있다”아웃사이더 “결혼 준비중 아내 갑상선암 발견, 취소 안한게 가장 잘한일”관능-파격 미장센 ‘아가씨’ 해외예고편 이러니 홀딱 반하지 설현, 배꼽티+초밀착 핫팬츠도 굴욕없는 몸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