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동상이몽' 당구천재 소녀 신들린 기술에 유재석 연신 감탄 "나이스 큐~"

차연 기자 2016. 5. 3. 00: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funE | 차연 기자] ‘동상이몽’에 당구천재 소녀가 등장해 신들린 기술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는 짧은 시간 안에 전국대회 우승자가 된 천재적인 소녀 김예은 선수가 등장해 부모와의 갈등을 고백하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예은 선수가 어린 나이에 성인을 훌쩍 넘어서는 실력을 선보이는 영상이 공개되자, 당구를 좋아하는 패널들이 가득한 스튜디오가 술렁이기 시작했다.

이미지

MC 유재석은 “ ‘동상이몽’ 최초로 옆 스튜디오에 자리를 마련해놨다”며 김예은 선수의 실력을 검증해보기로 했다. 당구를 좋아하는 MC 김구라와 정준하, ‘당구여신’ 차유람 등이 함께 이동해 김 선수의 실력을 지켜봤다.

김예은 선수가 큐대를 잡고 서자, 차유람 선수는 “자세가 너무 안정적이다”며 칭찬을 시작했다. 그녀의 칭찬에 기뻐하는 김 선수는 이어 기본적인 기술들을 선보였고, MC 유재석은 “기가 막힌다~”, “나이스 큐!” 등의 감탄사를 연신 이어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김구라가 자신의 실력을 자랑하려 ‘당구부심’을 부리면서 큐대를 잡다가 기술에 실패, 굴욕을 맛보며 재미를 더했다.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동상이몽 김구라 “동현이 등교시키기 힘들어” 싱글대디 고충
'동상이몽' 이수민, 김수현 닮은꼴 훈남에 '저런 오빠 두고파'
[영상] ‘동상이몽’ 서장훈-현주엽, 라붐 걸그룹 댄스에 ‘아빠미소’ 함박웃음
[영상] ‘동상이몽’ 부산 송중기 사연男, 상남자 매력에 스튜디오 ‘초토화’
[영상] ‘동상이몽’ 디스코팡팡 스타DJ, “오빠한테 시집온나” 꿀멘트로 이수민에 깜짝 고백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