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이달 초 새 앨범 컴백.."봄 느낌 경쾌한 노래"

윤성열 기자 2016. 5. 2. 08: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보컬 그룹 V.O.S(최현준 김경록 박지헌)가 이달 초 새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V.O.S가 5월 초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3월 발매된 '같이살자' 이후 2개월여 만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신곡은 봄 날씨에 걸맞은 경쾌한 곡으로, 기존 V.O.S 음악과는 다른 밝은 느낌의 노래다.

V.O.S는 현재 컴백 시기를 5월 초로 정해놓고 앨범 작업 마무리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V.O.S는 각종 방송과 라디오를 통해 "셋이서 노래하는 재미를 알아가고 있다", "2개월에 한 번씩 새로운 노래를 발표하겠다"고 언급해 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한편 V.O.S는 지난 1월 7년 만에 컴백해 '그 사람이 너니까', '같이살자' 등을 발표하며 음원 차트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관련기사]☞ 진백림, 송지효에 "개리랑 무슨 사이야?" 질투 '슈퍼맨' 양동근의 힙합+육아 콜라보..활약을 기대해 첫방 '좋은사람' 우희진, 서우진·강성미 불륜 목격?..강렬 시작(종합) '시빌워' 美개봉 앞두고 전세계 2억달러 돌파..韓 1위 '아가씨' 박찬욱·김민희·하정우·조진웅·김태리 칸영화제 참석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