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화만사성' 김소연 이상우, 봉지커플 가로수길 데이트 '달달'

뉴스엔 2016. 4. 6. 07: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윤가이 기자]

‘가화만사성’ 김소연-이상우의 ‘심쿵’ 공원 데이트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설렘을 자극한다.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 강인/ 제작 스토리 플랜트) 측은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겼던 김소연과 이상우의 공원 데이트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2일 11회 방송에 등장한 봉해령(김소연 분)과 서지건(이상우 분)의 공원 데이트 신에서 지건은 여심을 저격하는 대사로 시청자들의 마음에 불을 지폈다. 이날 지건은 자신이 해령을 좋아하고 있음을 깨닫고 혼잣말을 해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공개된 스틸 속 김소연과 이상우는 나란히 가로수 길을 걸으며 실제 커플로 착각할 것 같은 꿀 케미를 발산한다. 이상우는 김소연에게 손동작까지 해가며 싱글벙글한 표정으로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 이에 김소연은 이상우의 눈을 지긋이 바라보며 러블리한 미소로 화답해 봄맞이 데이트를 나온 커플의 모습을 보는 듯 하다. 또한 이상우는 김소연의 어깨를 붙잡고 건치 미소와 함께 반달 눈웃음을 발사해 봄의 설렘을 물씬 느끼게 한다.

뿐만 아니라 연기 열정까지 닮은 두 사람의 모습에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머리를 맞대고 함께 대본을 보는 김소연과 이상우의 모습은 드라마 속에서 두 사람이 만들어 낸 ‘심쿵 명장면’의 탄생이 우연이 아님을 알 수 있게 한다. 이에 회를 거듭해 가면서 두 사람이 선보일 ‘특급케미’에 갈수록 기대감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이상우의 장난기 가득한 포즈가 이목을 사로잡는다. 따사로운 햇살에 눈이 부셔 자신의 손으로 선글라스 모양을 만들어 보이고 있는 것. 그는 극중 서지건 캐릭터처럼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 스태프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해 활기찬 촬영 현장을 만들고 있다.

한편 ‘가화만사성’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된다. (사진=스토리 플랜트 제공)

뉴스엔 윤가이 issue@

오상진♥김소영 열애, 소속사 대표 “안 삐쳤어요”‘태양의후예’ 송중기♥송혜교 키스신 비하인드 ‘숨 막힐 듯 포옹까지’‘달콤휴가’ 오정연, 하와이 비키니 점프샷 ‘신나’‘태양의 후예’ 곽인준, 송중기 송혜교 로맨스 훼방꾼일까 조력자일까 [포토엔스토리]中나가수 왕중왕전 떠나는 황치열 ‘붕어빵 부모님과 함께 다정한 출국~’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