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안정환, 먼산 바라보기.. 돋보이는 콧날

우원애 2016. 3. 21. 15: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e뉴스 우원애 기자] 전 축구 국가대표 안정환이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4월호를 통해 패셔너블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MC로 맹활약 하며 예사롭지 않은 예능감과 솔직한 입담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안정환은 한 남성복 브랜드와 진행한 화보를 통해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리즈시절 못지 않은 비주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 패셔너블한 아이템을 멋지게 소화하여 촬영 현장에서 관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안정환은 봄철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캐주얼 재킷에 셔츠와 치노 팬츠를 매치하여 편안하고 부드러운 캐주얼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포멀한 수트룩까지 세련되게 소화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어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지친 내색 없이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등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며 “프로페셔널한 자세로 촬영에 임하며 빠른 몰입과 함께 정해진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안정환의 이번 화보는 ‘에스콰이어’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원애 (th5867@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