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최유정, 완벽 미모 뽐내는 증명사진 공개..'구리 사진관 여신'

스포츠한국 김효숙 인턴기자 2016. 3. 15. 16: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듀스101'최유정의 졸업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프로듀스101'최유정의 졸업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프로듀스101'에 출연하고 있는 판타지오 연습생 최유정의 증명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구리시 모 사진관에 걸린 '프로듀스101' 최유정 증명사진'이라는 제목과 함께 최유정의 증명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최유정은 최근 찍은 듯한 모습으로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하고 있는 모습 그대로 살짝 웨이브 진 머리카락에 눈썹까지 내려오는 앞머리 사이로 최유정만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최유정의 새하얀 피부, 통통하고 귀여운 볼살 선해 보이는 인상이 사진 속에서 도드라져 남심을 강탈하고 있다.

실제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여자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최유정의 증명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프로듀스101 최유정, 증명사진도 귀엽다", "프로듀스101 최유정, 구리 여신이네", "내가 사진관 주인이여도 프로듀스101 최유정 증명사진 찍으면 자랑스럽게 걸어 놓을 듯"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11일 방송된 '프로듀스101' 8회에서 최유정은 '콘셉트 평가'를 치르기 위한 신곡으로 엑소의 '러브 미 라이트(Love Me Light)'를 작곡한 DR이 만든 트랩 팝 장르 '얌얌'을 선택했다.

이날 최유정은 '메인보컬을 해보겠다'며 자신있게 손들었지만 생각지도 못한 고음에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유정은 높은음이 없어 쉬울 줄 알고 '저요'했는데 찬미 언니가 '꿀꺼억~'하며 높은음을 내더라"라고 말하며 지푸라기를 잡고 고음을 연습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스포츠한국 김효숙 인턴기자 dduki1206@hankooki.com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