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유빈, 데님 원피스+화이트 컬러 운동화 '상큼발랄 그 자체'

장경석 기자 입력 2016. 3. 7. 13: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mage
걸그룹 원더걸스 멤버 유빈이 지난 3월 4일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된 SJYP 매장 오픈 행사에 참석, 개성 넘치는 패션 감각을 뽐냈다.
image
스티브J&요니P의 뉴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데님 레이블인 SJYP의 새로운 매장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매장을 방문한 유빈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블루 컬러의 의상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몸매를 드러내는 데님 원피스에 화이트 컬러의 운동화를 매치, '걸크러시 본좌'다운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룩을 선보였다.
image
image
평소에도 뛰어난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유빈은 이날 매장에서도 SJYP의 신제품들에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자리에 함께 한 디자이너 스티브J, 요니P와 다양한 스타일링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image
image

또한 유빈은 자신을 보기 위해 몰린 팬들을 향해 손을 흔들어주고 밝은 웃음을 보여주는 등 팬 서비스도 잊지 않았다.

image

한편, 원더걸스는 지난해 8월 3년 2개월 만에 밴드 콘셉트의 정규 3집 '리부트(REBOOT)'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으며, 유빈은 지난해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해 숨겨온 랩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사진. 유빈, SJYP
[머니위크 주요뉴스]
블랙커피 당뇨병 상관관계, "하루 3잔 이상 마시면 당뇨 예방"
문재인, '김종인 야권통합' 거부 안철수에 "총선 말아먹고 무슨 정권교체냐"
안철수 기자회견 "김 대표 통합제안은 공작"
자동차보험료, 한푼이라도 줄이는 법
[오늘의 환율전망] 미국 기준금리 인상 지연 전망… '1199원' 안팎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장경석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