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촬드라마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 3월 2일 개봉

2016. 3. 1. 10: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조용직 기자] 성인들이 봐도 감탄할 특수촬영(특촬) 드라마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이 3월 2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

EBS가 야심차게 제작한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은 동양 고전인 삼국지를 각색한 특수촬영 드라마다. 삼국지의 영웅들이 레전드 히어로가 돼 악당들로부터 세상을 구하고 꿈을 이루는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제작진은 어린이 드라마를 뛰어넘는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력을 바탕으로 고속 촬영 방식, CG 등을 도입해 수준급의 영상미를 보여줄 것으로 자신하고 있다.


기획, 제작 등 준비 기간에만 4년이 소요된 대작으로 한중 합작을 통해 중국에서도 방송이 확정돼 특촬 드라마 한류를 기대하고 있기도 하다. 기존에 큰 인기를 끌었던 ‘파워레인저’, ‘가면라이더’ 등 일본식 특촬 드라마를 뛰어넘는 한국식 특촬드라마의 레전드가 되겠다는 포부다.

주인공인 유비역에는 이랑이 나섰고, 조조에 김산, 공손찬에 최배영, 손책에 임승준 등 기대되는 신예 배우들이 배역을 맡았다. 특히 영화 ‘아저씨’의 무술팀이 합류해 화려하고 리얼한 액션신 책임졌다.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은 3월 2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yjc@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이경실 남편, 알고보니 사기죄 포함 15차례 전력
GS건설이 분양하는 “마포자이3차”... 입주 때는 “분양가가 전세가
이스라엘 여군, 믿기힘든 ‘미친 비주얼’…섹시퀸
수면 내시경 환자 성추행한 의사…간호사에게 막말도
윤정수,“김숙 무례하다는 사람은 없더라”(1)

'발연기 논란' 연기자 "이민에 자살생각까지"
최대 51%대 할인분양, 용인 지석역 ‘그대가크레던스’ 아파트 1차 분양 마감 후, 2차 분양 개시
KBS, 수신료 올려달라더니...2500억 짜리 최첨단 사옥 짓는다
GS건설이 분양하는 “마포자이3차”... 입주 때는 “분양가가 전세가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