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女 난리나게 한 폴란드 모델 인스타 한마디

신은정 기자 2016. 2. 15. 17: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폴란드 출신 모델 매튜 노윅즈 인스타그램 캡처
폴란드 출신 모델 매튜 노윅즈 인스타그램 캡처
폴란드 출신 모델 매튜 노윅즈 인스타그램 캡처
폴란드 출신 모델 매튜 노윅즈 인스타그램 캡처
폴란드 출신 모델 매튜 노윅즈 인스타그램 캡처

한국 중국 일본 등에서 활동하는 폴란드 출신 남자 모델이 “한국 여성과 결혼하고 싶다”는 글을 SNS에 남겼다. 국내 네티즌, 특히 여성 네티즌은 이 발언에 몹시 설레여했고, 이 모델은 덩달아 평소보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 여성과 결혼하고 싶다는 모델의 이름은 매튜 노윅즈.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최근까지 “저는 토종 한국인입니다” “저랑 결혼합시다” 등의 공개 구애 댓글이 심심치 않게 올라왔다.

그가 3개월 전에 올린 글에 대한 반응이다.

그는 한 폴란드 여성 모델과의 식사 사진을 올리면서 “누나는 한국 사람이랑 결혼 했는데 나도 한국사람 결혼 하고 싶다 ㅋㅋ”고 적었다.

노윅즈의 인스타그램글은 각종 커뮤니티로 퍼지는 중이다. 네이버 지식인 등 네티즌이 질문하고 답하는 곳에는 최근 “매튜 노윅즈가 누구냐” “매튜 노윅즈가 궁금하다” 등 글이 올라오고 있다. 이 발언 이후 노윅즈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친구)가 엄청 늘었다고 한다.

노윅스는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koreanmuffin)에서 유창한 한국어를 구사한다. 자신을 ‘매뜌기’라고 부르며, 팬이 된다는 뜻의 인터넷 용어 ‘입덕’이란 말도 사용한다.

신은정 기자 sej@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국민일보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gochung@kmib.co.kr)/전화:02-781-9711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