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전현무, 스님앞 말실수 참회의 눈물보여

뉴스엔 입력 2016. 2. 13. 0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미란 기자]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참회의 눈물을 보였다.

2월 1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는 사찰을 찾아 템플스테이 체험에 나섰다. 그는 스님께 면담을 신청해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날 전현무는 스님께 "어떤 일을 하기 전에 정신을 차리고 최대한의 컨디션으로 임했어야 하는데, 정신없이 몰아치는 방송 일에 말실수가 잦았다. 그게 저를 힘들게 하고 마음에 상처를 남겼다"고 말했다.

이어 "실수한 게 너무 많아서 하나를 꼽기 힘들다"면서 "자아성찰의 시간을 갖고 싶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스님앞에서 속마음을 털어놓던 중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스님은 전현무에게 "아까 눈물 글썽이는 것 보니 충분히 뉘우치고 계신 것 같다"며 자신에게 쓰는 편지를 제안했다. 이에 자신에게 편지를 쓰며 마음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장미란 miran@

박민영, 풍만 가슴노출에 충격 ‘적나라한 란제리 화보’김빈우, 유부녀의 엄청난 글래머 비키니 ‘쏟아질듯 풍만가슴’박나래 “손태영 막산듯..여배우 아니다” 폭탄발언‘그래그런거야’ 서지혜 아찔 샤워신 공개, 물에젖은 매혹적 미모오윤아, 셔츠벗으며 풍만가슴 비키니 ‘선명 가슴골이 민망’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