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남친룩의 정석, 박보검 스타일 따라잡기

이우인 2016. 2. 12.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임경아 기자] 부드러운 미소와 온순한 눈매, 투명한 피부가 매력적인 박보검. 워너비 남자친구 1위로 등극한 박보검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패션으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준다. 박보검 패션을 통해 살펴 본 사랑받는 남친룩 연출법.

★스테디셀러 아이템 활용하면 실패 확률 낮다!

패션에 관심 없는 남친이라면 남들 다 가진 기본 아이템부터 장만하자. 일명 ‘야구점퍼’로 불리는 스테디움 점퍼는 ‘응답하라 1988’ 세대부터 사랑받아 온 대표적인 캠퍼스룩. 여기에 청바지를 롤업해 매치하면 귀여운 남친룩 완성.

★기본에 충실하라!

패션에 너무 관심 있는 남친도 피곤하긴 마찬가지. 기본 아이템인 티셔츠와 청바지를 적절히 매치시키는 센스 정도면 충분하다. 편안해 보이는 후드티와 청바지의 궁합은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워 보여 언제 어디서나 잘 어울린다. 

★액세서리로 포인트 살리기!

매일 비슷해 보이는 스타일이라 싫증 난다면 모자나 팔찌 등 과하지 않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방법. 햇살 좋은 봄날, 스웨그 넘치는 모자를 커플로 쓰면 캐주얼하고 활동적인 매력을 뽐낼 수 있을 듯. 

★헤어스타일도 패션이다!

박보검 같은 꽃미남이 아니라고 해서 얼굴을 포기해선 안된다.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헤어스타일만 찾아도 훈남으로 거듭날 수 있다. 자신의 의견을 고집하기 보다 여친의 말에 귀 기울이는 것도 착한 남친의 자세. 잊지 말자,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것을. 

TV리포트=임경아 기자 /사진=에드윈 제공

[1천만원고료 제1회 TV리뷰 어워즈 개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