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화보]왕지혜-남규리-신소율 '동갑내기 미녀 3인방의 3色 화이트룩 대결'

뉴스엔 2016. 2. 12. 05: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왕지혜-남규리-신소율 ‘동갑내기 미녀 3인방의 3色 화이트룩 대결’
왕지혜
우아하고 시크한 화이트룩
남규리
인형각선미 드러낸
청순하고 발랄한 화이트 미니원피스
신소율
소녀느낌의 화이트룩
자수와 핑크색 구두가 포인트

[뉴스엔 정유진 기자]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 제작발표회가 2월 11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방송센터 SBS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85년생 동갑내기 친구인 왕지혜 남규리 신소율이 각기 다른 스타일의 화이트룩을 선보였다.

왕지혜는 몸에 딱 맞으면서 소매가 넓게 퍼지는 플레어 초미니 원피스에 화이트 힐을 매치해 전체적으로 우아하고 시크한 화이트룩을 완성했다.

남규리는 코바늘로 뜬 미니원피스에 킬 힐과 양말도 화이트로 통일해 인형미모에 어울리는 청순하고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신소율은 여성스러운 퍼프소매의 블라우스에 자수로 장식된 원피스를 레이어드하고 핑크빛 구두로 포인트를 줘 사랑스러운 소녀 느낌의 화이트룩을 선보였다.

정유진 noir1979

오윤아, 셔츠벗으며 풍만가슴 비키니 ‘선명 가슴골이 민망’손예진, 아슬 치골노출 치명적 비키니 ‘풍만가슴에 깜짝’‘라스’ 박나래 “유상무, 완전 쓰레기다” 돌직구[어제TV]‘본분금메달’ 망가진 女아이돌 자극적 몰카로 쥐어짜낸 불편한 웃음클라라, 비키니 입고 명품 몸매 자랑 ‘선명한 복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