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1cm의 자존심' 문별, 에프엑스 크리스탈 열혈팬?..콘서트 포착 '눈길'

여창용 2016. 2. 11. 18: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마무 ‘1cm의 자존심’ 문별, 에프엑스 크리스탈 열혈팬?…콘서트 포착 ‘눈길’

마마무 ‘1cm의 자존심’ 문별, 에프엑스 크리스탈 열혈팬?…콘서트 포착 ‘눈길’

마마무가 ‘1cm의 자존심’을 공개해 화제다. 이와 함께 마마무 멤버 문별이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 팬이라고 밝혀 새삼 주목받고 있다.

마마무 멤버 문별과 솔라는 과거 네이버 V앱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당시 방송에서 솔라는 "그 얘기를 안했네. 제주도에서 별이가 크리스탈 선배님을 봤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어떠셨나 기분이?"라고 문별에게 물었다.

평소 에프엑스의 멤버 크리스탈의 열혈팬으로 알려진 문별은 "그냥 신기했죠. 아무래도 팬이니깐 신기했다. 아름다웠다"라고 답했다. 이어 문별은 "그날 크리스탈과 함께 찍힌 사진을 보고 깜짝 놀랬다"라고 덧붙였다.

또 문별은 "당시 더 웃긴건 나는 진정됐는데 매니저오빠 등 주변에서 자꾸 '별아 별아'라고 내이름을 불렀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마무는 1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1cm의 자존심’ 음원을 공개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마마무 신곡 ‘1cm의 자존심’ 좋다” “마마무 ‘1cm의 자존심’ 흥해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이슈팀 ent1@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