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천상의약속' 이종원, 서준영-박하나 유학보내나

뉴스엔 2016. 2. 9. 20: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종원이 ‘천상의약속’ 7회에서 서준영과 박하나에게 미국유학을 제안하며 숨은 꿍꿍이를 암시했다.

2월 9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 7회(극본 김연신 허인무/연출 정우성)에서 장경완(이종원 분)은 강태준(서준영 분)에 이어 장세진(박하나 분)에게도 미국유학을 제안했다.

장경완은 신입사원 강태준을 눈여겨보고 미국유학을 제안했다. 강태준은 좋은 기회라는 사실을 알고도 막 이나연(이유리 분)에게 프러포즈한 직후이기에 망설였다. 하지만 장경완은 시간을 좀 달라는 강태준의 답에 멋대로 유학수속을 밟기 시작했다.

이어 강태준은 백도그룹에서 장경완 딸 장세진과 재회했다. 장세진은 어릴 적 인연을 맺은 강태준을 전혀 알아보지 못했고, 강태준에게 쓰레기를 버리고 대가로 돈을 주며 재벌녀 갑질했다. 강태준은 그런 장세진에게 독설했다가 따귀까지 맞으며 악연을 맺었다.

허나 뒤이어 장경완은 딸 장세진에게도 미국유학을 제안하는 모습으로 강태준 장세진을 이어줄 작정임을 암시했다. 장세진은 그런 부친의 뜻을 모르는 채로 “그런데 왜 보스턴이냐. 휘경 삼촌(송종호 분)은 뉴욕에 있는 것 아니었냐”고 물었다.

장경완이 강태준 장세진에게 유학을 제안하며 새로운 인연을 암시하는 사이 강태준 약혼녀 이나연은 돌아온 4년 만에 돌아온 강태준 모친 오만정(오영실 분)에게 미리 시집살이 당하는 모습으로 갈등을 더했다.

한편 ‘천상의 약속’은 2대에 걸친 네 모녀의 얽히고설킨 악연의 굴레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KBS 2TV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 7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유경상 yooks@

한그루, 민망한 노출비키니..치골 싹보여 ‘풍만가슴에 깜짝’박신혜, 본인도 인정한 충격 가슴노출 ‘적나라한 란제리’‘드림팀’ 여자친구 예린, 이렇게 섹시했었나..파격 삼바댄스 1위 등극‘톡하는대로’ 겨울바다 물젖은 차오루 속옷 노출, 유세윤 매너 빛났다홍진영, 풍만 가슴노출 비키니 여신 ‘건들면 쏟아질듯’ 아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