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X파일' 왕년의 삼둥이? 22개월 갓난아기 비주얼 깜찍

뉴스엔 입력 2016. 2. 9. 19: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 민국 만세의 어린시절은 어땠을까.

2월 9일 방송된 KBS 2TV 설 특집 '슈퍼맨이 돌아왔다-미공개 X파일'(이하 '슈퍼맨X파일')에서는 송일국과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전해졌다.

이 날 방송에서는 대한 민국 만세가 태어난지 22개월이 됐던 시절의 모습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한 눈에 봐도 대한 민국 만세의 얼굴은 구분이 갔지만 현재보다 훨씬 풋풋하고 앳된 갓난아기 시절은 또 다른 귀여움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영상에서 모태 장난꾸러기 민국은 "엄마!", "아빠!"라고 앙증맞게 말하면서도 송일국의 얼굴과 어깨를 짓밟으며 해맑게 웃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사진= KBS 2TV '슈퍼맨X파일' 캡처)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한그루, 민망한 노출비키니..치골 싹보여 ‘풍만가슴에 깜짝’박신혜, 본인도 인정한 충격 가슴노출 ‘적나라한 란제리’‘드림팀’ 여자친구 예린, 이렇게 섹시했었나..파격 삼바댄스 1위 등극‘톡하는대로’ 겨울바다 물젖은 차오루 속옷 노출, 유세윤 매너 빛났다홍진영, 풍만 가슴노출 비키니 여신 ‘건들면 쏟아질듯’ 아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